나이 차이가 많이 나서 아이들이 너무 예뻐 해주겠네요~ 축하드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1일 1차 기형아 검사 🥰😍
오늘 첨 써보네요ㅎ 초반에 난황도크고 노산에 쌍각자궁..첫애 17 둘째 15ㅎㅎ 갑작스레 찾아온 울 셋째 소듕이😍 걱정이 이만저만 아니였어요. 목투명대도 0.69 코뼈정상 이말 듣고 12주동안 걱정이 사르르 녹아 없어지네요^^ 첫애 둘째때는 28주에 입체만 해봤지 저런 귀요미 입체는 없었는데.. 넘 귀여워요.ㅋㅋ 엄마 메롱 하는것 같기도ㅋㅋ 우리 브로기 귀엽졍??
댓글
2
브로기 귀여워요 😍 아잉~ 하는 것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