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아 이 글보니 오늘 저도 누워서 배를 유심히 봐야겠어요! 치골에 자궁이 만져진다는게 아직 무슨 느낌인지 잘 모르겠던데🤣 제가 자궁후굴이라 그럴까용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아앙 배나오나봐요
12주인데 누우면 며칠전과 다르게 배꼽주위가 단단하니 볼록해졌떠용😗😗 남편은 만져도 모르겠데요 똥배인지 아기배인지..ㅎㅎ
댓글
6
저는 부끄럽지만 이제 15주인데 원래 배가 좀 있었던편이라ㅋㅋㅋㅋ 아랫배는 계속나와있구 밥먹으면 윗배까지나와서 완벽한 D라인이...ㅋㅋㅋㅋ
너무 귀엽게 나오지 않나요?
저도 배가 단단해지고 아주 조금 나왔어요ㅋㅋㅋ신기해요
배꼽 밑에 단단하고 볼록하게 나오는 게 자궁이에요 저도 볼록했는데 16주 다 되니까 누가 봐도 나왔고 엄청 단단해요 ㅎㅎ 자궁이 근육 덩어리라 그런가 봐요

오앙 맞아요 엄청은 아니지만..ㅎㅎ단단해요 배도 조금씩나오니까 기형아검사도 아무이상없엇음좋겠어요 요근래 제일 신경쓰이는일이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