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방토 몇개 먹구 자요! ㅎㅎ 너무 더부룩하면 위산이 역류해서 안좋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자기 전에 배고픔😰
참고 그냥 주무시나요,,,? 저는 한번도 안참고 먹어요😂 괜찮을까요,,, 입덧 없이 먹덧을 해서 그런걸까요,,,? 저도 뚱보가 될까봐 겁나고 울아기도 뚱보가 될까 겁나용🥹
댓글
15

그렇군용 ㅎㅎㅎㅎ앞으로는 저도 음식보단 과일종류 먹어야겠네용🥹
저는 속이 울렁거리지 않은이상 참으려고 노력하는데 진짜 못 참겠다 싶으면 과일좀 먹어요~자기전에 무겁게 먹으면 아침에 속이 더부룩하더라구요~그래도 가끔은 신랑이랑 야식 먹어요ㅋㅋ

히히 신랑이랑 야식먹는게 너무 재미나요ㅋㅋㅋㅋㅋ저는 과일로는 안되겠어용ㅠㅠ
저는 그냥 참아요..ㅜㅜ 역류성 질환때문에 10년 넘게 밤에는 뭘 안 먹고 자 버릇 해서.. 아무리 배고파도 안 먹어지더라구요. 아침에 배고파서 깨요 ㅋㅋㅋ

저도 먹고 자는 버릇해서 걱정되네용ㅠ줄이는것이 좋겠어용 먹구 자도 아침에 배가 또 고파요ㅠㅠ
저도 그래서 의사선생님께 여쭤보니 토마토 먹으라고 하시더라구요~

토마토...!건강하구 좋네용!!!
저도 먹고잡니다 안먹으면 계속 울렁이면서 기분나쁘게 다시 정신이 또렸해지더라구요... 두유나 시리얼 우유에 주로 먹어요 저도 돼지될까 넘 두렵네요 ㅠ

맞아요 정신이 또렸해져요ㅋㅋㅋㅋㅋ우유시리얼도 좋네요!그래도 음식먹는 저는 반성해야겠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