둘오가고 싶은데 가득찻댜요ㅠ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23년 1월생 단톡방있나용?
혹시 없으시면 단톡방 하나만들까용? 아님있으시면 저초대좀부탁드려요ㅠㅠ
댓글
19
저도 두번째방 참여했어용 마지막건 참여코드 필요하네요
베동에서 오래전에 만들어진 방이에요! 카카오톡 오픈채팅을 시작해 보세요. 링크를 선택하면 카카오톡이 실행됩니다. 23년 1월 베동👶 https://open.kakao.com/o/gq0QWcje

참여코드가필요하대요ㅠ

참여코드가 뭐죵...!
저도 두번째방 참여했어요 !
첫번째 방은 사람이 많아보여서 두번째 방에 참여했네용!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