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럽구 축하드려용!!! 전 14주 1일인데 어젯밤에도 갑자기 난리가 나서 ㅠ 새벽에 혼자 앉아서 헛구역질 하면서 눈물 질질 흘렸네용 ㅠㅠ 황금기 제발....와주라 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차 입덧으로 빠진몸무게 원상복귀!
그동안 입덧때문에 빠졋던 3키로는 오늘아침공복몸무게로써 원상복귀됐네용ㅎㅎㅎ 조금 씁쓸한 기분은 무엇ㅋㅋㅋㅋㅋ 사실 입덧이 완전히 나아진것도 아닌데 이제 울렁거리는걸 참아내고 먹으니까 좀 들어가더라구요ㅎㅎㅎㅎ 조금씩 나아지는건지!!ㅎㅎㅎㅎ 이번 주말부터 입덧약도 한알로 줄여보려고 해요 저도 그리고 입덧하시는 모두들 빨리 나아지셔서 임신 황금기좀 오길ㅠㅠㅠㅠㅠ
댓글
9

ㅋㅋㅋㅋㅋㅋ큐ㅠㅠㅠㅠㅠㅠㅠ저듀여… 저도 사실 낮까지 글올리고 저러고 신나있다가 저녁 아홉시부터 안좋아지더니 자기전까지 누워서 밸밸댓어여..제발..끝나라ㅠㅠㅠㅠㅠㅠㅠㅠ흐규ㅠㅠ
와! 진짜 부러워요ㅠ 14주되면 저도 나아지겠죠?ㅠ

ㅠㅠㅠ그럴거라 믿구 힘내세여!!ㅠㅠ저도 근데 약을 끊어봐야알겟지만 16주안엔끝나길 기대해봅니당ㅠㅠㅠㅠ

저두요 기도하고이써요ㅠ
14주차부터 괜찮아 지는건가요?

ㅠㅠ저는 그런거같아요ㅠㅠ아직 약은 먹구있지만!! 이제 줄여보려구요!!!
컴온~ 황금기!!☆★ 웰컴~ 황금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뽜려해라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