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리윤꺼 선물 받아서 쓰고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후기 튼살크림 추천해주세요
현재 클라란스 예비맘 크림 쓰고있는데 다써가기도하고 임신후기 배당김이 심해서 추천부탁드려요 네이버에 광고가 너무 많네요 ㅜ
댓글
20
마유재생크림 좋아요~~오일이랑같이 쓰니까 빨간게 많이없어졌어요~~임산부용따로 나오더라구요.가격은사악하나 효과나 끈적이지않고 보습좋아요
저는 중기까지는 일리윤 크림만 발랐는데 틀라고 빨갛게 올라오길래 오일추가로 바르고 있어요 덕분인지 더 트지는 않고잇어요~~
전 오일 위주 사용량이 많은데 써본 클라란스랑 비오템 아토팜 중엔 클라란스가 제일 맞던데.. 비오템은 좀 묵직하다해야되나..피부에 따라 좀 다른가 봐요
저는 비오템 오일이랑 로션써요 근데 그냥 보습잘되는 오일이랑 로션 쓰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