ㅎㅎㅎ너무너무 귀엽네요 ㅎㅎㅎ 저는 배꼽위에를.. 제 배를 뚫고나올거처럼 밀어요 😱😱 아직 역아라고 하셔서 머리로 미는가보다 하고있어요 ㅎㅎ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가 안쪽에서 배꼽이 보일까용?
태동할때, 배꼽 부분을 꾸우우욱- 누를때가 많아서 문득 배꼽부분이 아기가 보기에 좀 다르게 보이나 싶더라규요? 다른곳은 톡 툭 빙글 뭐 다양한데…. 유독 배꼽부분만 꼬오오옥- 눌러서 신기해용!
댓글
8

저는 배꼽위에는 퍽퍽 ㅠㅠ ㅋㅋㅋㅋ 발차기 열심히 합니댴ㅋㅋㅋ
가끔 손 갖다대면 반응할때도 있어서 저도 그생각하긴 했는데ㅋㅋㅋㅋㅋ

그쳐 … 어케 알고 반응하는걸까… 빛 투과율이 다른걸까… 이런저런 생각이 들어여!
아기가 뒤를 보고 있나요?ㅋㅋㅋ 저는 왼쪽을 보고 있는지 왼쪽은 손발을 꼬물꼬물하는 느낌이고 오른쪽은 엉덩이로 쭈욱 미는 느낌이에요

아직은 약간 헤드스핀하는것 같아요! 발차기 옆구리찌르기는 꾸준히 하고… 나머지는 잘 바뀌더라두용!

탈퇴한 유저
양막으로 싸여있기때문에 배꼽이 보이진 않을거라고 생각됩니다ㅎㅎ아마 그쪽 근처에 있는 것 아닐까요?? 저도 특정 부분에서 태동이 많이 느껴지곤해요 :)

아하! 책에서 빛을 인지한다고해서… 거기만 좀 다른가 싶었네요 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