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음식 못남기는 성격인데 임신하니까 한입만 먹고 안먹거나 반만 먹고 내버려두는 일이 많아지네요 남은 음식은 절대 다시 안먹어져서 그냥 버려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이 정말 알 수가 없어요~
낮에 소불고기랑 다른 반찬들 해서 잘~ 먹고는 저녁엔 그 냄새 못 맡아서 치웠어요 ㅋㅋㅋ 이런적이 한두번이 아니에요~ㅠ 어떤때는 돈까스 시켜먹고 저녁에 남은거 먹으려다 윽~ 하고ㅠㅠㅋ 원래도 조금 먹긴했는데 남겨두었다가 다시 먹고 그랬었거든용 ㅠ 먹고 싶은 음식이었다가도 막상 코앞에 있음 안들어가고 ㅠㅠㅋㅋ 본의 아니게(?) 남편이 먹느라 애쓰고 있어요 ㅠ 원래 음식 잘 안 버리고 안 남기는데 요즘은 임신 전보다 쪼금 먹고 남겨요 ㅠ 뭔가 죄책감들고 그렇네요 ㅜㅜ 저같은 분들 계신가용?
댓글
11

그렇군용ㅠ 어중간하게 남기면 버리는데 진짜 쪼끔 먹고 남아서 버리긴 아까워용 ㅠㅠ
오.. 저는 먹덧이라 3인분씩은 먹는 것 같아요 😭

오와.. 저도 그런날이 올까용ㅠ

이러다 임당 걸릴까 봐 걱정하고 있어요 적당히 먹어야 되는데 숟가락 내려놓기가 힘드네요..
저도 먹는양이 줄고 한끼 먹은거는 더이상 못먹어서 남는건 항상 남편몫이에요ㅎㅎㅋㅋㅋ

제가 그래요ㅋㅋㅋ 한번 먹음 먹기 싫어져요 ㅎ 남편들도 고생이네용 ㅎㅎ
임신전.. 첫째 등원하고 아침에 김밥두줄에 어묵국물까지 클리어했던 저 인데..ㅜ 김밥6조각+작은컵라면하나먹으니 더이상 배가 불러서 먹지를 못하겠더라고요ㅠ 한줄반이상의 김밥은 먹지도 못하고 냉장고로 들어갔다가 그이후 먹기싫어져서 결국 음쓰로..ㅜ 16주정도됐는데 밥한공기를 첫째랑 나눠먹어도 배가 차요;; 그런데 그만큼 자주 배가 고프긴해요., 저도 원래 음식남기는거 안좋아하는데 얼마전 남기는거 아깝다고 억지로 먹다가 체해서 병원가서 수액까지 맞고왔어요ㅠ 죄책감 가지지마시고 적당히 맛있게만 먹어요ㅡ우리😉

아이고 고생이셨겠네요 ㅠㅠ 전 원래 양도 작았는데 더 줄어든거 같아요 과일만 땡겨요ㅠ 위로해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1/3인분으로 양이 줄어서 남은 음식은 남편이 처리해요 ㅠ 조금 먹으니 금방 속이 비고 속이 비면 울렁거리고 뭘 또 먹으면 소화가 안되고 먹기 싫은데 억지로 먹고 토하고 반복이예요 허허 😂😂

맞아요 속 비어있음 막 울렁거려요 ㅠㅠ 입덧 너무 힘들죵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