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맛이 정말 알 수가 없어요~

낮에 소불고기랑 다른 반찬들 해서 잘~ 먹고는 저녁엔 그 냄새 못 맡아서 치웠어요 ㅋㅋㅋ 이런적이 한두번이 아니에요~ㅠ 어떤때는 돈까스 시켜먹고 저녁에 남은거 먹으려다 윽~ 하고ㅠㅠㅋ 원래도 조금 먹긴했는데 남겨두었다가 다시 먹고 그랬었거든용 ㅠ 먹고 싶은 음식이었다가도 막상 코앞에 있음 안들어가고 ㅠㅠㅋㅋ 본의 아니게(?) 남편이 먹느라 애쓰고 있어요 ㅠ 원래 음식 잘 안 버리고 안 남기는데 요즘은 임신 전보다 쪼금 먹고 남겨요 ㅠ 뭔가 죄책감들고 그렇네요 ㅜㅜ 저같은 분들 계신가용?

댓글

11

  1. 저도 음식 못남기는 성격인데 임신하니까 한입만 먹고 안먹거나 반만 먹고 내버려두는 일이 많아지네요 남은 음식은 절대 다시 안먹어져서 그냥 버려요ㅎㅎ

    1. subcomment icon

      그렇군용ㅠ 어중간하게 남기면 버리는데 진짜 쪼끔 먹고 남아서 버리긴 아까워용 ㅠㅠ

  2. 오.. 저는 먹덧이라 3인분씩은 먹는 것 같아요 😭

    1. subcomment icon

      오와.. 저도 그런날이 올까용ㅠ

    2. subcomment icon

      이러다 임당 걸릴까 봐 걱정하고 있어요 적당히 먹어야 되는데 숟가락 내려놓기가 힘드네요..

  3. 저도 먹는양이 줄고 한끼 먹은거는 더이상 못먹어서 남는건 항상 남편몫이에요ㅎㅎㅋㅋㅋ

    1. subcomment icon

      제가 그래요ㅋㅋㅋ 한번 먹음 먹기 싫어져요 ㅎ 남편들도 고생이네용 ㅎㅎ

  4. 임신전.. 첫째 등원하고 아침에 김밥두줄에 어묵국물까지 클리어했던 저 인데..ㅜ 김밥6조각+작은컵라면하나먹으니 더이상 배가 불러서 먹지를 못하겠더라고요ㅠ 한줄반이상의 김밥은 먹지도 못하고 냉장고로 들어갔다가 그이후 먹기싫어져서 결국 음쓰로..ㅜ 16주정도됐는데 밥한공기를 첫째랑 나눠먹어도 배가 차요;; 그런데 그만큼 자주 배가 고프긴해요., 저도 원래 음식남기는거 안좋아하는데 얼마전 남기는거 아깝다고 억지로 먹다가 체해서 병원가서 수액까지 맞고왔어요ㅠ 죄책감 가지지마시고 적당히 맛있게만 먹어요ㅡ우리😉

    1. subcomment icon

      아이고 고생이셨겠네요 ㅠㅠ 전 원래 양도 작았는데 더 줄어든거 같아요 과일만 땡겨요ㅠ 위로해주셔서 감사해요

  5. 저도 1/3인분으로 양이 줄어서 남은 음식은 남편이 처리해요 ㅠ 조금 먹으니 금방 속이 비고 속이 비면 울렁거리고 뭘 또 먹으면 소화가 안되고 먹기 싫은데 억지로 먹고 토하고 반복이예요 허허 😂😂

    1. subcomment icon

      맞아요 속 비어있음 막 울렁거려요 ㅠㅠ 입덧 너무 힘들죵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맛이 정말 알 수가 없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