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12주인데 린쿵님의…2.5배? 정도 되요. 6주때가 딱 린쿵님같았어요 ㅠㅠ 초산에 노산인데 배가… 뿔룩 잘 나오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이렇게 배가 나오셨나요?

내일이면 13주차인데 배가 많이 나온것같네요ㅜㅜㅜ 다른분들도 이러시나요? ㅜㅜㅜㅜ살이쪄서 이런건가 싶기도하고 원래 이러나 싶기도하고 아리송하네요
댓글
42
저는 12주 인데도 나왔어요 ㅎㅎㅎ 아가 생기면 몸에서 아가 보호한다고 지방이 배로 간다는 말 들은거 같아요 ㅎㅎ

아하!새로운 정보를 배워가네요!
12주인데 더 나왓어요ㅎ 당당히 내밀고 다녀요 똥배지만

전 구분이 안되네요ㅋㅋㅋㅋ
전 더 나왓어요.. 첫째때는 안그랬는데 둘째니까 장난아녜요ㅠㅜ 근데 이게 제 똥배인거 같아서ㅠㅠㅠㅜ

초산인데도...므셥네요

막달되몀 훅훅 나와요... 막달에 친정엄마가 제배보고 흠칫 놀라셨던 기억이..ㅋㅋㅋ
ㅠㅠ저도 13주차부터 나는 배다!!!하고 나왓어요ㅠㅠ 다른데는 살이없는데 유독 배만 나오네요.. 애기는 10센치도 안될텐데….

저드 배만 이래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