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ㅠ 불면증 겪어본 사람이 안다고 ㅠㅠ 저는 오늘도 7시에 잠들고 8시에 일어나서 출근했답니다 하지불안증후군때매 늘 잠에서 깨고 하루 3시간 수면이 전부였는데 요즘 조~~금 나아졌는데도 불규하고 이게 오래되다보니 불면증이 와보린거 같아요 누워서 뒤척이다 날이 밝는걸 보니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불면증이 오늘 최고조에요
결국 밤샜어요..잠이 안와요 눈도 안아프고 말똥말똥 자는걸포기하니 해뜰라고해요ㅋㅋㅋ
댓글
5
전 9시에 눈이 감기는데 ㅠ 2시되면 떠지고 그때부터 뜬눈이예요... ㅠㅠ
우리 와이프는 머리만 대면 자요. 저랑 놀아주지않아요.🥲 주말에는 12시간씩 자고해요.
엇ㅠㅠ 저는 그래도 눈이라도 감고 있어요.. 눈 감고 숫자 세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맞아요..어떻게 10달 동안 좋은 일만 있을 수 있을까요 저도 받아들이고 얼른 추스리려고 노력하고 있어요~힘내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