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고파요,,

제가 입이 짧아서 조금씩 횟수를 많이 먹는것같아요 특히 오늘 중간중간 밥도 먹고 간식도 먹고 그렇게 먹고 먹어도 돌아서면 배가 고파요..ㅠㅠ 15주인데 살은 아직 찌진않았구 아랫배만 약간 나온정도에요 근데 지금 또 배가 고프네요 먹어야할지 참아야할지 고민되네요!! 저처럼 이러신분들 안참고 그냥 드시나요?😂😂😂 드신다면 뭘 드시는지도 좀 궁금합니당 야식으로 뭐가 좋을까요,??

댓글

6

  1. 저는 두유 조그만한거 먹어요 비스킷같은것두 먹구요 배고프면 속쓰리고 잠도 안와서 두유가 그나마 위에 부담 덜 가는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군것질 잘안하는데 집에 간식 몇개 사다놓고 입 심심할때 집어먹거든여ㅎㅎ뭐라도 먹고 자야겠어요 갈수록 졸려요 임산부는 잠도 잘자야해요!!😊

  2. 토덧으로 다토하고나면 속이 비어서 허전하드라구요 저는 맘스 앱솔루트? 코코아맛 타먹으면 은근 배도 든든하고 괜찮아서 그거 요즘 먹고있어요 한번 드셔보세요 생각보다.안달고 초코못먹는 서러움 떨칠수있어유

    1. subcomment icon

      토덧 정말 고생하시네요 저는 6주부터 10주까지만 토덧이었다가 11주부터 먹덧이 된것같아요ㅎㅎ코코아 좋아하는데 한번 먹어봐야겠네요!! 임신전에는 단거 정말 많이 먹었는데 지금은 이것저것 걱정되고 조심스러워요 하나하나가

  3. 저는 그냥 먹어요 방금도 샤인머스캣 몇 알 먹었어용 16주에요

    1. subcomment icon

      저도 그냥 먹을까봐요 참는걸 워낙 못해서..ㅎㅎ 배고프면 잠도 안와요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