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태몽 딸이였는데 아들 낳았습니다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3주 각도법 고수님 계실까요?

12주때 선생님이 뭐가 보이는거같은데요~ 하셧는데 아직 정확한거 아니라고 ㅎㅎ 13주에 다른 검진 보러 갓다가 촘파도 겸사겸사 봤는데 다른 선생님이셔서 안알려주시더라구요 ㅠㅠ 맘님들 어떻게 보이시나요? ?
댓글
4
제가 보는 게 맞다면 🌶가 보이는 것 같은데요 😆

아들도 좋은데 ㅎ..태몽이 딸인거같았거든요.. 다리사이에 보이는게 탯줄일 가능성도 있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

호두는 태몽은 전부 아들이었는데 딸이었어욬ㅋㅋ 14주차까지 미사일이 완성된다고 하니까 좀더 기다려보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