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슬슬 다리 붓네요 😭

슬슬 다리 붓네요 😭

16주차 되니까 허리 통증에.. 환도선다고 하죠 - 엉덩이 바깥쪽이 슬슬 아파 오고.. 마사지볼로 눌러도 보고 유투브 보고 운동도 해 보는데 이거다 싶은 건 아직 못 찾았어요 😢 그리고 다리가 평소보다 부어요 😭 다리 마사지기도 1번 하면 부족해서 2번 해야 되고요 임신 중기 되면서 몸 변화가 확 느껴지는 것 같아요.. 엄마 되기 쉽지 않네요.. 다른 분들도 힘든 시기 보내고 계실 텐데 다들 기운 내서 잘 지내 봐요♡ 엄마는 정말 대단해요!!!♡

댓글

16

  1. 저는 임신전부터 압박밴드를 종종 사용하던터라 요즘은 거의 달고 있네요ㅋㅋ원래 서서 일했던 저라 몇시간 서 있어도 다리 아픈게 없는데 요즘은 피가 몰리는지 한시간만 서있어도 빨갛게 퉁퉁 붓네요😹

    1. subcomment icon

      엇 튼튼이맘도 다리가 부으시는군요 이러다 코끼리다리 될까 봐 걱정이에요 😭

  2. 전 잘때 그렇게 다리가 찌릿찌릿 ㅜㅜ 공기압마사지기 사자니..아깝고ㅜㅜ 안마의자 다리 마사지하자니 하지말라하고ㅜㅜ 신랑은 너무 쌔게 주무르고 나쁜 시퀴ㅜㅜㅎ

    1. subcomment icon

      안마의자 다리만 마사지는 해도 될 것 같은데요..? 집에 안마의자 있으시면 다리만 공기압으로 하시면 되죵 ㅎㅎㅎㅎ 울 신랑도.. 노코멘트할게요 ㅎㅎ

    2. subcomment icon

      담당쌤이 안마의자 하지말라더라구요~! 발바닥에 건들면안되는 혈자리가있어서 ! 근데 안마의자는 발바닥까지 같이 건드려서ㅜㅜ 하지말라더라구욤 흑흑

    3. subcomment icon

      엇 그렇군요 😭 종아리만은 안 되는군요 흑흑

  3. 저도 공기압 달고 살아요 ㅋㅋㅋㅋㅋ 하고나면 혈액 순환도 잘되는 기분 😀

    1. subcomment icon

      그쵸 원래 있던 건데 요즘 갑자기 엄청 잘 써요 ㅎㅎ 출산 후까지 고장 안 나면 진짜 잘 쓸 것 같아용

  4. 이건 아니지만 저도 마사지기 있는데요 ㅎ 저는 남편이 주물러주는게 제일 시원하고 좋더라구요 ㅎㅎ 제가 평소에도 쥐가 잘나서 남편이 자주 주물러줘서 그게 익숙해졌나바요ㅠㅠ 그와중에 다리 너무 얇으신거 아니에요? 다리라인 크읍ㅠㅠ 호두맘님 다리보고 제 다리보니까 슬퍼지네요

    1. subcomment icon

      엇 ㅋㅋㅋ 감사합니다 - 사진빨이긴 한데 ♡♡ 남편분이 아주 마사지 잘해 주시나 봐요 ♡ 넘넘 부러워요♡♡♡♡

  5. 보기만 해도 시원해 보이네요^^

    1. subcomment icon

      벌써 붓는데 앞으로 5개월이 두려워요 저는 초산이라 걱정인형이에요 ㅎㅎㅎ 😭 마사지기 좀 하면 확실히 낫긴 하더라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슬슬 다리 붓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