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집이 작은걸까요

애기집이 작은걸까요

16주에 검진인데 못참고 오늘 14주에 가서 찍고 왔거든요. 근데 집이 좁은지 애기가 동그랗게 말려잇었어요ㅠㅠㅠㅠ 불쌍해요ㅠㅠㅠㅠ 꾸깃 접혀가주구ㅜㅜㅜㅜㅜㅜ 원래 그런건가요ㅠㅠㅠㅠ 양수가 적어서 그런걸까요ㅠㅠㅠㅠㅠ 너무 불편해 보였어요ㅠㅠ 목에 담오는거 아니니 ㅜㅜㅜ

댓글

17

  1. 우리 아가도 ㅋㅋㅋ 기역자 처럼 누워러 어디 콕 박혀서 상체는 박혀있고 다리만 여유있게 파닥거리며 차고 있더라구요 ㅠㅠ ... 쟤 안불편한가? 싶었지만 ㅋㅋㅋㅋ 뭐 알아서 놀게찌 하고 말았어용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다들 이시기에는 비슷한가봐요 ㅋㅋ 다리만 여유있게 파닥ㅋㅋㅋ 생각만해도 넘 귀엽네여

  2. 저도 애기집이 작은듯 보여서 코가 눌리는거 같아보이거든요ㅋㅋ 근데 선생님이 양수도 적당하고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1. subcomment icon

      어머 코가..... 눌리는것처럼.. 그래도 괜찮은가보네용...호오...

  3. 애기들은 편한자세로 있는다구 해요 ㅎㅎ 아마 촘파방향이 그래서 그렇지 막상 묭묭이는 편할거에용❤ 루이보스티 마니드셔여 ㅎㅎ

    1. subcomment icon

      아 그럴까용 ㅋㅋ 루이보스티 많이 마셔볼게용+.+

  4. 와 저도 같은 고민요 ㅎㅎㅎ 다들 같나봐요! ㅋㅋ

    1. subcomment icon

      초록이도 저런자세였나용ㅋㅋ 너무 꾸겨진거같아서 펴주고 싶었어요 ...ㅜㅜ

  5. 양수가 적으면 적다고 따로 얘기 해주시더라구여,, 그런 얘기 없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아항 넹 안심이 되네용!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애기집이 작은걸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