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아가도 ㅋㅋㅋ 기역자 처럼 누워러 어디 콕 박혀서 상체는 박혀있고 다리만 여유있게 파닥거리며 차고 있더라구요 ㅠㅠ ... 쟤 안불편한가? 싶었지만 ㅋㅋㅋㅋ 뭐 알아서 놀게찌 하고 말았어용 ㅋ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집이 작은걸까요

16주에 검진인데 못참고 오늘 14주에 가서 찍고 왔거든요. 근데 집이 좁은지 애기가 동그랗게 말려잇었어요ㅠㅠㅠㅠ 불쌍해요ㅠㅠㅠㅠ 꾸깃 접혀가주구ㅜㅜㅜㅜㅜㅜ 원래 그런건가요ㅠㅠㅠㅠ 양수가 적어서 그런걸까요ㅠㅠㅠㅠㅠ 너무 불편해 보였어요ㅠㅠ 목에 담오는거 아니니 ㅜㅜㅜ
댓글
17

다들 이시기에는 비슷한가봐요 ㅋㅋ 다리만 여유있게 파닥ㅋㅋㅋ 생각만해도 넘 귀엽네여
저도 애기집이 작은듯 보여서 코가 눌리는거 같아보이거든요ㅋㅋ 근데 선생님이 양수도 적당하고 괜찮다고 하시더라구요ㅎㅎ;;;

어머 코가..... 눌리는것처럼.. 그래도 괜찮은가보네용...호오...
애기들은 편한자세로 있는다구 해요 ㅎㅎ 아마 촘파방향이 그래서 그렇지 막상 묭묭이는 편할거에용❤ 루이보스티 마니드셔여 ㅎㅎ

아 그럴까용 ㅋㅋ 루이보스티 많이 마셔볼게용+.+
와 저도 같은 고민요 ㅎㅎㅎ 다들 같나봐요! ㅋㅋ

초록이도 저런자세였나용ㅋㅋ 너무 꾸겨진거같아서 펴주고 싶었어요 ...ㅜㅜ
양수가 적으면 적다고 따로 얘기 해주시더라구여,, 그런 얘기 없으면 괜찮을 것 같아요^^

아항 넹 안심이 되네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