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13주인데 콕콕 쑤시는 느낌이.. 콱 쑤시는 느낌으로 변했어요 ㅠㅠ 순간 아! 하고 소리냈을 정도로요 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쿡쿡 아파요..
지금 16주 4일이에요...초기에는 자궁 커지느라 아랫배가 아프잖아요.. 지금은 배꼽 반경 5센치정도 위치가 쿡쿡 아파요.. 병원갈만큼 아픈건 아닌데..그런데 또 안아픈건 아니에요ㅠ 16주 들어서면부터 아픔을 느끼는 위치가 올라왔다는게 느껴져요.. 아기가 이제 배로 올라오느냐고 확장공사 하는거겠죠?? 배가 쿡쿡 은근하게 아프다는분들을 못봐서..다른 맘님들은 어떠신지 궁금해서 글올려봐요~~ 다들 이렇게 아프신가요??
댓글
8
헐 너무 신기해요 저오능 딱 16준데 배가 갑자기 아랫배레서부터 윗배 오른쪽 왼쪽 돌아가면서 찌릿 찌릿 해서 다릉분들도 그런가 싶어 들어왔더니 ㅋㅋㅋ 다들 비슷한가봐요
주수 오를수록 애기집 위로 올라오면서 확장해요. 앞으로도 싸하게 아플수도 있고 콕콕 찌르는 기분도 드는건 정상이라네요 ㅜㅋ 저는 요즘은 그냥…ㅇㅇ 잘 크는중이구나 위로 올라오는중이구나 해요 ㅎㅎ
저 14주인데 맘님이랑 똑같이 아파서 오늘 병원 갔다왔어요. 아기는 너무 건강하고, 의사말로도 자궁이 커지느라 그런거라고 해서 안심하며 왔어요.
저는 콕콕 찌르는 느낌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