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4주부터요
2026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몇주차부터 배에 손댔을때 태동이 느껴지셨어요??
저는 이제 20주차로 막 저 혼자 꿀렁꿀렁 툭툭 명확하게 느껴지는데요! 남편이 그럴때마다 배에 손대고 태동같이 느껴보고 싶어해서요!! 언제쯤 겉으로도 느껴질까요?
댓글
9
저는 18주 부터 뱃속에서 물방울 터지는 느낌이 났고 20주 되니까 꿈틀거리는 느낌이 났어요 남편은 제가 느끼는 것처럼 못 느꼈다고 했지만 희미하게 느꼈다고 하더라구요 그리고 특히 저녁에 누워있으면 움직임이 활발했어요
저두20주차부터 딱 글쓴이님만큼 느껴져요 남편이배에대고있다보면 툭툭 차는거같은? 너낌 같이느껴요 ㅎㅎ
저는 19주? 부터 느꼈는데 희미하게 일단 저는 지금 23주고 저희아가는 .. 자리만 움직이고 태동은 오전 오후 규칙적으로 움직이고 애기가 뱃속에 잠만 많이자서…… 남편 한번도 태동 못느껴봤어요ㅠㅠㅠㅠㅋㅋㅋㅋㅋ 남편이 손올려서 느껴보셨다는 분들 부럼씀다..
첫 첫째인데도 16주째에 느꼈어요! 뽀록뽀록하는 느낌이 주로나고, 한번씩 팡 차는 느낌도 들어서 신랑도 같이 16주차부터 태동 느꼈습니다ㅎㅎ
2026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