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철분은 보건소에서 받은거, 오메가3는 블랙모어스꺼 먹고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철분제랑 오메가3 어디브랜드꺼 드시나요?🤔
베동선배님들 와이프가 지금 15주인데 16주차 부터 철분제랑 오메가3 어디브랜드꺼 드시나요?🤔 좋은정보 공유 부탁드립니다‼️
댓글
6
저는 엘레뉴2단계에 철분포함되어있고, 오메가3는 닥터퍼스트맘 먹다가 유한양행 뉴오리진으로 바꿨어용~!
전 오메가3는 쁘띠앤, 철분제는 모비타 츄어블 먹어요
철분제는 그냥 보건소에서 공짜로 주는거 먹는중이에요
16주부터 드시나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