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흰 같이 들어가요 ㅎㅎ 밥은 추가금액인데 같이먹을수 있다네요 ㅎ 아침만 따로 내려가서 먹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조리원이욧!!
남편님들이랑 같이 게시는분들잇나용? 저는 겨울에 태어나서 마침 남편도 쉴거같아서 조리원에서 같이 잇을건데 밥은 매번 조리원꺼 시켜드시나용?..
댓글
14

한번 탈출하면 다시 못들어온다해서요ㅜㅜ

이게 조리원마다 다르더라구요. 출퇴근 가능한곳도 있고 ㅎㅎ
첫째때 남편이랑 같이붙어있었는데 집보다 좁은방에 계속있으니 답답해서 내보냈어요 ㅋㅋㅋㅋ
저희도 남편이 2개월은 같이 있을 거라 어차피 코로나때문에 프로그램도 없다면 조리원 안 가고 집으로 산후도우미 4-5주 부를까 고민이에요 ㅎㅎ

저도 산휴도우미 풀로 부를까 생각중인데 초산모라 조리원안가도 될지 고민이에요 산후도우미만으로도 괜찮을까요???

저도 초산모라 너무 겁대가리 없는 건가 싶기도 해요 ㅎㅎㅎ 근데 모두가 사정은 다른 거니까요..
저는 남편이 휴가 많이 못 내서 PCR하고 주말에만 올 건데요 - 조리원 밥 먹을 것 같아요 ㅎㅎ
첫째때 같이있어봤는데 남편이 너무 더워함 쉴때는 혼자가 편한거 같아요 그래서 전 이번엔 혼자 들어갑니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