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예비 엄빠

/ 임신고민

난포주사 시술후 15일짜 얼리테스트기 어때보이나요..??

난포주사 시술후 15일짜 얼리테스트기 어때보이나요..?? 1
난포주사 시술후 15일짜 얼리테스트기 어때보이나요..?? 2

원래 생리주기가 31일로 긴편이고 이번 배란기에 난포주사 맞았어요! 난포주사 맞은날로부터 딱2주차인 어제 스마일임테기(스트립형) 했는데 제눈에는 아주약하게 줄이 보이는데 사진으로는 아예 안보이는 수준이라 에라 임신아닌가보다 했거든요? 근데 정말 혹시모르니까 얼리임테기 사서 오늘 아침에 했는데 첫번째 사진처럼 나왔어요! 임신 맞는걸까요..??? 첫번째사진(오늘얼리임테기), 두번째사진(어제스트립임테기) 입니다!

댓글

3

  1. 저도 엄청 연했어용. 글 들어오자마자 두줄 보이는데요?? 전 처음에 저거보다 연해서 아닌가보다 하고 혹시몰라 나중에 보니 좀 더 잘보이더라구요 저희는 자연임신이긴 한데 관계 추측날이 2-3주전이었거든요 그래서 이렇게 빨리?? 싶었는데 다음날 병원가서 피검사로 확정 받았어요 아기집은 안보이고 엄청 극극초기엿어요 ㅎ 그래서 전 저것만봤을땐 맞는것 같아요! 꼭 성공하셨길 바랍니다🥺

    1. subcomment icon

      자세히 답변주셔서 너무 감사드려요!!🥹 주말이라 내일 얼리한번더 해볼까하는중입니다! 임신축하드려요🎀

    2. subcomment icon

      앗 참고로 저도 얼리였답니다!! 일반이였음 안 보였으려나? 생각도 들었어요 ㅎㅎ 얼리로 하길 잘한것 같긴해요!! 화이팅🙏🏻🥺

예비 엄빠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난포주사 시술후 15일짜 얼리테스트기 어때보이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