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와아 축하드려요 저도 갑자기 자궁수축이 규칙적이라서 단기 입원했다가 자궁수축억제제 처방받고 퇴원한 상태로 집에서 눕눕생활 중이에요 ㅠㅠ 무통은 맞으신건가용?!
2026년 6월 베동
/ 자유주제
37주1일 자연진통 출산
조산기로 28주부터 눕눕하다 33주에 입원일주일하고 질정 수축약으로 버티다버티다 36주 6일에 약 떼고 37주 되자마자 새벽에 진통와서 아기가 세상에 나와버렸네요 ㅎ 일주일만 더 버텨줬음했지만 ㅜㅜ 다행이 2.6키로 건강하게 태어났어요 ㅎ 둘째라 힘 4번 주고 병원 온지 3시간만에 낳았네요 효자에요 아주
댓글
6

눕눕 화이팅입니다 ㅠㅠ 넵 무통맞았어요!
버티는건 힘드셨겠지만 엄마 덜힘들게 하고 나와서 정말 효자네요!! 자분 걱정되는 예비맘으로써 부러워유…

자분 성공할수있어요!! 진통이 넘 아프지만 ㅜㅜ 낳고나면 시원한... 순산하시길바랍니다!!!
고생하셨어요ㅠㅠ아가 너무 이쁘겠어요 ㅎㅎㅎ 둘째라 빠른걸까요..? 저는 첫째긴한데, 27주에 조기수축 입원 35주에 또 조기수축 입원.. 36주 퇴원하고 지금 집에서 눕눕중인데 빨리나올수도 있늘까요...

전 첫째때도 경부길이 짧고 하혈로 16주부터 질정넣고 눕눕했는데 ㅜ 입원은 안했고 36주 안정기까지 버티고 37주에 운동해도 된다고 해서 걷다가 37주5일에 양수터졋어여 ㅜ ㅎ
2026년 6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