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애둘 육아중인데 하루 한끼 그것도 허겁지겁 애둘 보면서 먹으니까 먹는둥마는둥이에요. 근데도 살은 겁나 안빠져서 더우울하고 스트레스 받네오 ㅠㅠ
2026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식사 잘 챙겨드시나요?
출산 후 40일 지났는데, 새벽수유로 수면도 부족하고..ㅜㅜ 입맛이 영 없고 애둘 육아로 시간도 잘 안나서 제대로 된 식사를 챙겨먹기가 어렵네요. 다른분들은 식사 잘 챙겨드시나요? 저처럼 수면부족으로 입맛 없어서 식사 잘 못드시는분은 안 계실까요 혹시..?ㅜㅜ 하루 몇끼정도 제대로 된 식사 챙겨드시는지 궁금해요!
댓글
2
저두… 입맛이 없답니다 원래 출산전에는 매끼 먹고싶은 음식이 명확히 있던 사람이였는데…. 성욕식욕수면욕 다 없어진거같아요…ㅎㅎ 다들 물어보니 출산후에 입맛이 잘 안돌아온다고 하네요ㅠㅠ 저두 그냥 의무적인 끼니만 먹고있는거같아요ㅠ 냉동볶음밥이나 콩국수, 외식, 샌드위치류같응거요ㅠ
2026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