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익명

/ 임신준비

산전검사 걱정 입니다.

안녕하세요😊 현재 임신 준비 중인데 너무 궁금한 게 있어서 글 남겨봅니다. 산전검사는 모두 마쳤고, 어제 배란초음파를 봤고 배란 유도, 난포 터지는 주사를 맞았어요. 어제 오늘 숙제를 주셨습니당..>< 병원에서 안내받은 대로 어제(함) 오늘 숙제..내일 재배란초음파 보러 갑니다. 제가 올해 30세인데 의사선생님께서 난소 나이는 실제 나이보다 조금 높은 편이라고 말씀하셔서 괜히 더 조급하고 걱정이 되네요🥲 신랑이랑 나이차이가 많이 나서 바로 준비 시작했습니다. 결혼은 올 해 4월에 했구요.! 혹시 저처럼 난포 터지는 주사 맞고 타이밍 맞춰서 바로 임신되신 분 계실까요? 첫 시도에 성공하신 분들도 있는지, 보통 몇 번 정도 도전 후 임신하셨는지 경험담 들려주시면 정말 감사하겠습니다🙏 요즘 하루 종일 이것만 생각나서 선배맘님들 조언을 듣고 싶어요💕

댓글

11

  1. 꼭임신하세용ㅎㅎ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ㅜㅜ 꼭 양띠맘 하고시퍼여🫠

  2. 난포주사 신봉자임다 ㅋㅋㅋ

    1. subcomment icon

      그말은 뭔뜻일까용..?ㅎㅎ

    2. subcomment icon

      난포 주사 맞고 임신해서 주사 꼭 맞으라고 주의 해도 얘기하고 다니고 있어요 ㅎㅎㅎ

    3. subcomment icon

      저 오늘 보고 왔는데 배란 잘 됐다고 ㅎㅎᩚ 좋은 소식 기다릴게요 이러셨어요! 좋은징조겠죠..??

    4. subcomment icon

      그럼요!!?

    5. subcomment icon

      저도 그러고서 임신 했어요. 꼭 잘 되실 거예요.💙💙💙

    6. subcomment icon

      히히 감사합니다!!!!

  3. 저그랫여요

    1. subcomment icon

      바로 임신 되셨을까요??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