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익명

/ 임신준비

배란통인걸까요?

배란통인걸까요?

배란 가임 맞춰서 한다고 하긴 했는데 6월 3일에는 배가 좀 콕콕 하더니 5일 부터는 배가 땡기기 시작했어요. 아가가 찾아와주길 바라고있어서 몸이 예민해서 그런건지ㅠ 평소에는 배란통이니 뭐니 증상도 아예 없었는데 이렇게 느껴지니 헷갈리네요.. 관계한지 며칠 되지 않아도 이렇게 느끼신 분 계실까요?

댓글

6

  1. 화이팅 👏🏻

    1. subcomment icon

      화이팅 ㅎㅎ

  2. 이건 무슨앱일까용

    1. subcomment icon

      봄캘린더 라는 생리주기 어플이에요!

  3. 마음을 가볍게 가지는게 중요한것 같아요 저도 작년 7월부터 시도했는데 안되서 검사하니 근종 제거해야한다해서 11월에 복강경하고 3월부터 시험관하자 하셔서 포기하고 있었는데 1월에 허니문베이비가 찾아와줬어요🫶🏻 복강경한지 두달만에 생겨서 고위험임산부라고 하시는데 잘 품어서 건강한 아기 만날 수 있으면 좋겠어요! 아무튼 정말 원할땐 증상놀이에 속게되고 잘 안되서 눈물도 나고 자책하게 되는데 오히려 마음을 가볍게 가지니까 금방 찾아와준 것 같아요! 평소대로 건강하게 숙제하시면 예쁜 아기 금방 만나실 수 있을거에요! 응원합니다아아👶🏻🩵🩵

    1. subcomment icon

      감사합니다 ㅎㅎ 마음을 편안하게 먹고 힘내볼게요 ㅎㅎ

익명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