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계속 그랬는데 앱이랑 pc로 무한도전 하다보니 어찌저찌 가입이 되던데 딱히 뭐가 문제 였는지도 모르겠어요 ㅠㅠ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우체국 태아 보험
안녕하세요. 8주째를 달려가는 산모입니다~ 우체국 태아 보험을 들으려고 하는데 온라인과 앱에서 로그인이 자꾸 오류가 뜨는데 다른 분들도 이런 경우 있을까요?? 이럴때 어떻게 해결을 해야하는지 아시는 분들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
12
우체국 원래 쓰셨나요?? 본인 정보가 등록이 안되어있어서 그럴수도 있어요 그래서 전 방문했어요!

우체국 예금 이런건 사용한적이 없어요.. 혹시 몰라 개인인증 등록 다 해보았는데 안되네요 ㅠㅠ
저는 로그인 안 하고 앱으로 바로 검색해서 가입했는데 완료 후 그냥 로그인 된것처럼 뜨더라구용~

그렇구만용~ 왜 저는 안될까용ㅠㅠㅠ
우체국계좌없는데 저는 모바일로 잘되던데여?
그거 우체국 계좌 없어서 그래요~ 계좌 하나 만드시면 로그인 됩니두!

아하! 우체국 계좌가 없어서 로그인이 안되었군요! 너무 감사드려요~~ 덕분에 할 수 있겠어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