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육아템 미리 사야할까요?

요즘 쇼핑하다보면 요즘 여름 아기옷 핫딜이나 제품들 많이 뜨는데 미리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서여 ...🥹 근데 또 집에 놓을 자리는 또 넉넉하진 않네요..ㅎ 육아템들이 꽤 비싸니 할인하면 미리 사두는 편이 좋겠죠 ..?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6

  1. 아니요 특가는매번돌아옵니다

  2. 아기옷 미리샀다가 세탁만해두고 모셔놓기만했어요..계절안맞아서 입히지도못하고 작아져서 버려야할판인데 옷은 태어나고 입을때 사는게최고입니다

  3. 아기옷은 태어나서 사도 늦지않는거같아요😅 진짜 짧게 입히기도하고 태어나는 애 키나 체형도 알기어려워서… 게다가 겨울즈음 출산이실텐데 그 시기즈음에 맞게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모유수유할지 분유수유할지도 태어나봐야 알 수 있는거라 분유포트나 제조기는 급하게 구입 안하셔도 될거같아요(저도 조리원 있는동안 구비하고, 신랑이 닦아놓고 했었네요🤭)

  4. 비싼제품들은 세일하면 미리 사두시는거 추천하고, 아기옷같은건 그때그때 사도 괜찮아요. 저는 아기침대, 카시트, 유모차, 젖병세척기 미리 사뒀었어요. 아기 옷사이즈도 태어나서 키워봐야 알고... 입히다보면 손이 자주가는게 있어요. 그럼 그때 더 사셔도 될거같아요. 옷처럼 세일해도 금액차이가 큰거 아니면 굳이 미리하는건 비추해요

  5. 아니요. 28주 이후에 해도 시간 넉넉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육아템 미리 사야할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