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니요 특가는매번돌아옵니다
자유 베동
/ 자유주제
육아템 미리 사야할까요?
요즘 쇼핑하다보면 요즘 여름 아기옷 핫딜이나 제품들 많이 뜨는데 미리 구매하는 것도 나쁘지 않을거 같아서여 ...🥹 근데 또 집에 놓을 자리는 또 넉넉하진 않네요..ㅎ 육아템들이 꽤 비싸니 할인하면 미리 사두는 편이 좋겠죠 ..? 다들 어떻게 하시나요??
댓글
6
아기옷 미리샀다가 세탁만해두고 모셔놓기만했어요..계절안맞아서 입히지도못하고 작아져서 버려야할판인데 옷은 태어나고 입을때 사는게최고입니다
아기옷은 태어나서 사도 늦지않는거같아요😅 진짜 짧게 입히기도하고 태어나는 애 키나 체형도 알기어려워서… 게다가 겨울즈음 출산이실텐데 그 시기즈음에 맞게 구입하시는걸 추천드려요 모유수유할지 분유수유할지도 태어나봐야 알 수 있는거라 분유포트나 제조기는 급하게 구입 안하셔도 될거같아요(저도 조리원 있는동안 구비하고, 신랑이 닦아놓고 했었네요🤭)
비싼제품들은 세일하면 미리 사두시는거 추천하고, 아기옷같은건 그때그때 사도 괜찮아요. 저는 아기침대, 카시트, 유모차, 젖병세척기 미리 사뒀었어요. 아기 옷사이즈도 태어나서 키워봐야 알고... 입히다보면 손이 자주가는게 있어요. 그럼 그때 더 사셔도 될거같아요. 옷처럼 세일해도 금액차이가 큰거 아니면 굳이 미리하는건 비추해요
아니요. 28주 이후에 해도 시간 넉넉해요.
자유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