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가까운가족정도말하고 그왼 성별나오면 하려구요ㅎㅎ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임밍아웃 언제??
마침내 15주차 달성.. 다들 요쯤부터는 안정기라구 하지 않나요? 다들 주변인들에게 임밍아웃 언제 하셨나요?? 지금은 진짜 아주 아주 가까운 가족들에게만 알린 상탠데 곧 친구 모임 나가거나 할텐데 계속 숨기는 것보다 알리는게 맘 편할 것 같기두 하고...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6
1차기형아검사하고 했어요~
저는 성별 나오고 바로 알리려구 했어요! 저도 이제 15주차됐고 융모막검사해서 성별 확실히 나와서 이제 슬 알리려구해요! 😳
저 6주차에 때마침 어버이날이라 걍 질러버렸어요 ㅋㅋㅋ
저는 7주차에 했어요!ㅎㅎ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