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 넘 심해서 매일 입덧약 4알 채워먹으면서도 토해요ㅠㅠ 속쓰리고 식도 타는 느낌 넘 괴롭죠… 근데 혹시 입덧으로 입원하거나 수액맞는건 보통 어떤 치료? 어떤 수액을 맞는건가요?? 수액맞으면 좀 괜찮다는 글을 종종 봤는데, 늘 궁금했어요 ~~!
2026년 12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심하신분들 어떻게 사세요?ㅠㅠ
지금 11주4일인데 4주차때부터 정말 아무것도 못먹어요 물도 냄새나고 억지로 조금 먹어도 다 토하고 7주차때는 너무 심해서 입원도 했네요..병원비때문에 계속 병원에 있을수도 없고 아직도 너무 심해요 냄새나면 우웩 그냥 우엑.. 식도랑 위는 불에 타는 느낌에.. 첫째도 있어서 너무 힘드네요ㅠㅠ 다들 어떻게 버티시죠 언제 끝날까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5
저도 입원권유 몇번 받았는데 입원비가 너무 많이 나올꺼같아서 그냥 통원으로 종종 링겔맞구요 ㅜㅜ 약먹어도 토하고 울렁거리니 진짜 답이없더라구요 ㅜㅜ 매일 울었어요 ㅠㅠ 의사샘앞에서도 울고ㅠㅠ 지금은 16주차인데요.. 많이 좋아지긴 했는데 .. 아직도 토해요 ㅜㅜ 그래도 피크때보단 나아져서 울진않아요 ㅜㅜ 저도 첫째둘째 입덧이 워낙 심했던터라.. 셋째도.. 역시나네요 ㅜㅜ 다행히 저는 첫째둘째가 많이 커서 괜찮은데 ㅜㅜ 첫째가 어리면 ㅜㅜ 저는 둘째임신때 첫째가 너무 아기여서 그땐 친정집에서 입덧했어요ㅠㅠㅠ 첫째 봐줄사람이 필요해서요 ㅠㅠㅠ 아휴ㅠ 진짜 힘들죠.. 매주매주 기적을 바라며 버틸뿐이네요 ㅜㅜ그래도 끝이 있는 고통이니.. 하루하루.. 잘 견디시길 ㅜㅜㅜ 진짜 그맘알아요ㅠㅠ

ㅠㅠ너무 고생하셨네요…. 첫째 둘째때 입덧 언제 끝나셨어요?ㅠㅠ 전 15주찬데 아직 입덧약 4알씩 먹고있어서 언제까지 이래야하나 싶네요ㅠㅠ

첫째때 24주정도에 끝난거같어요 ㅠㅠ 저도 지굼 4알 먹는데 힘드네요.. 그래도.. 어제가 딱 16주차였는데.. 처음으로 덜 토하긴 헸어요.ㅡ 근데 속은 계속 안좋아요 ㅠ

24주까지ㅠㅠ넘 힘드셨겠어요… 하루 빨리 조아지기를 바랍니다!!ㅜ기적이 일어나길!!
2026년 1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