맞아요-! 출혈이나 배뭉침만 없으면 무리하지 않게는 괜찮다고 했어용~~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 초기 관계
오늘로 5주 6일차인데, 선생님이 술 담배 러닝빼고는 다 해도 된다고 하셔서 한달만에 관계 했는데 컨디션이 좋아요..의외로 별 이슈없으면 일주일~ 이주일에 한번씩 해도 되는건지.. 아니면 그냥 꾹 참을까요? 하고 나서도 초기관계 쳐보면 다들 임신중에는 안하신다는 산모님들이 많아서 ㅠ 괜스레 걱정됩니다 잘못될 애는 뭘하든 잘못된다고 유퀴즈에서 산부인과 의사 선생님이 말씀하셨는데 또 엄마 입장에서는 그게 아니니까요 ㅠ 혹시나 한번했다고 잘못되는 경우는 없겠죠?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3
몸무리만 없음 괜찮은거같아요~~~ 편하게 하셔욘^^
한 번 했다고 잘못되는 건 아니에요🥹 병원에서도 괜찮다고 하셨다면 너무 자책하지 마세요! 출혈이나 배 뭉침 같은 증상만 없으면 보통은 괜찮다고 들었어요ㅎㅎ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