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틀뒤2차 피검에서 더블링을 잘하는게 중요합니다 낮아도요. 더블링만 잘되면 상관없어요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피검사 결과 넘 불안해요 ㅠ
시험관으로 6/3 5일배아 이식하고 이식 7일차인 6/10일 1차 피검사에 수치 38.6 나왔어요. 저번에도 더블링이 안되서 화유 한번하고 자궁외임신했던적도 있어서 이번에도 걱정이 많이 됩니다 ㅠ 1차 피검사가 3주5일차(이식7일차)에 hCG수치 38.6이면 괜찮은 수치일까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