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기가 집을 열심히 만드나봐요!!저도 비슷한데 같이 견뎌봐요ㅜㅜㅎㅎㅎㅎㅎ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6주차 되니 체덧+배아픔 시작이네요ㅜ
5주차까지는 별 증상이 없어서 날아다녔는데 6주차되니 소화가 안되네요ㅜ 계속 체해서 속 답답하고 가끔 쥐어짜듯 아프고.. 먹는거 정말 좋아했는데 입맛이 하나도 없어요ㅜ 아랫배도 왼쪽 오른쪽 번갈아가며 콕콕 찌르는데 정말 삶의 질이 뚝뚝 떨어지네요ㅋㅋㅋ 뭐라도 먹어야 할 것 같아서 먹긴하는데 먹을 때마다 심호흡 하면서 먹어요ㅋㅋㅋ 습 후.. 한입먹고 습 후.. 한입먹고 남편말고 다른사람이랑은 밥 같이 못먹겠네요ㅋㅋ 이또한 초기 지나면 어느정도 사라지겠죠?ㅜ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2
이제 시작이군요..!!! 진짜 힘내세요..!ㅠㅠㅠㅠ 중기쯤 되면 서서히 입덧사라지긴 하더라구요? 시간이 답이에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