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랑 거의 같은 시기네요~ 제왕절개하시면 1-2주 더 빨리 날짜 잡으니 말띠가 되실 수도 있습니다 ㅋㅋ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5주2일 난황
5주 2일때 아주 미세하게 난황봣는데 빠른편인가요? 자연임신 입니다! 2월9일이 출산예정일인데 말띠일까요?양띠일까요? 초보엄마라 궁금한게 많아요ㅠㅠ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0

용품 다 사놨다가 다른띠가 될까봐 벌써걱정되네요ㅎㅎㅎ
저랑 출산예정일 완전 똑같으세요!!저는 오늘 아기집 보고왔는데 왼쪽 아래쪽에 미세하게 난황이 있는것 같기두 해요!!선생님이 따로 말씀은 안해주셔서ㅠㅠ

출산예정 같으신분 첨뵈요ㅎㅎ 저는 오른쪽 위에 난황잇더라구요!!

난황도 왔다갔다 움직이는건가용??

엇..그건 저두 잘ㅠㅠ
보통 5주쯤 난황 보여요 저도 그랬어요 그리고 검색해보니 내년 2월 4일 이후는 양띠라고 하네요

검색해도 다르게 나오더라구요ㅠ 양띠 물품으로 사야겟네용ㅎㅎ

양띠 물품 너무 귀엽겠다🥺 순산하세요😊

감사합니다😄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