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 체끼가 저만 있는게 아니네요..이게 체덧인가봐요ㅠㅠㅠㅠㅠㅠ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증상이...?

5주 3일였을때 첫 초음파로 아기집과 난황을 봤습니다!!! 그 후로 좀만 먹어도 체함이 있었어요. 속도 살짝 느끼한 느낌도 들었어요. 오늘 5주 6일째인데 갑자기 체한느낌이 없어요 뭔가 하루만에 증상이 사라진거같아요. 2주뒤에 보자고 해서 아직 병원가려면 한참 남았는데 엄청 불안해하지않아도 될까요?ㅠㅠ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4

아 체덧이구나... 근데 또 지금은 낮엔 멀쩡한데 저녁되면 체한느낌이 들어요ㅠㅠ 오락가락하나봐요
체한느낌 없어졌다면 좋아진거 같은데요? 오히려 기뻐하심이 어떨지요~ㅎㅎ

아 그런가요?ㅠㅠㅠ 화유 한번 한적 있어서 괜히 불안하네요ㅠㅠㅠ 긍정적으로 생각해봐야겠어요 감사해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