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그 상황입니다.. 1차 283/2차 1978 나왔는데 4주 3일차 초음파 봐달라고 땡깡지겨서 봤는데.. 두개인것 같지만 확실하지 않다며.. 예상은 아기집이 두개인거같은데 다음주에 다시 보자 하셔서 5주 3일차에 다시 진료보러가요ㅠㅠ
2027년 2월 베동
/ 임신고민
초기 초음파에서 아기집이 하나인지 둘인지 애매하다고 들으신 분 계실까요?

안녕하세요. 오늘 4주 5일 정도로 첫 산부인과 진료를 다녀왔습니다. 질초음파를 봤는데 의사 선생님께서 아기집은 확인되지만, 보는 방향에 따라 두 개처럼 보이기도 하고 하나처럼 보이기도 한다고 말씀하셨어요... 아직 너무 초기라 확실한 건 아니지만 모양이 조금 애매하다고 하셔서 걱정이 됩니다🥲 오늘 1차 피검사했고 원래 토요일 재검 예정이었는데 일정 때문에 월요일에 2차 피검사하기로 했어요. 혹시 저처럼 4~5주쯤 아기집이 두 개처럼 보인다고 들으셨던 분 계실까요? 결과적으로 쌍둥이였는지, 아니면 정상적으로 아기집 하나로 확인되었는지 경험 공유 부탁드립니다.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