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주수에 비해 배 크신 분 계신가요?

내일이면 23주차 되는데 분명히 친구가 25주차부터 조금씩 티가 났다고 했거든요. 그런데 저는 15주차부터 이미 배가 나오더니 지금은 임신했던 친구들이 배만보면 만삭이라고🤣🤣 몸무게는 많이 안늘었는데 배만이래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낼 만삭사진 찍어요..... 저와 같은 분 계신가요 이유가 궁금하네요🤣🤣

댓글

25

  1. 25주인데만삭소리들어요...쌍둥이소리까지 들었네요ㅠ전딸인데ㅠㅠ 12주부터배크다는말만들었어유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비슷해요 아들이지만! ㅎㅎ

    2. subcomment icon

      저두 그래서 너무 현타오는거 잇죠..근데 사람마다 배크기 다르다네요. 꾹꾹맘님 고마워요^^

  2. 저도 배 진짜 크대요. 딸인데 옆으로도 크고 ㅋㅋㅋ 첫째구요 근데 제살이 10키로 쪄서 그런거래요 다른 분들이 ㅜㅜㅜㅜㅜ

    1. subcomment icon

      에잇..다른 분들 말 신경쓰지말고 아가만 신경써요 우리!

  3. 사람마다 차이가 있는거같아용ㅋㅋㅋㅋㅋ 저도 25주린데 이제 어디가도 임산부마냥 꽤 많이 나왔어용ㅋ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이게 자궁 위치랑도 연관이 있다네요!

  4. 전 25준데 보면 다들 모르더라규요ㅋㅋㅋㅋㅋㅋ 7개월됐다고하며뉴엄청 놀해요ㅎㅎ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진료실에서 비슷한 분 뵀어요! 임신 초기이신가보다 했는데 진료내용이 저랑 비슷하셨던😅

  5. 22주차인데 저도 그런얘기 들었어요 몸무게도 별로 안 늘었구 아가도 주수에 맞댔고 양수량도 적당하다고 하셨는데 왜 배 크기가 차이가 나는걸까용?? 궁금궁금

    1. subcomment icon

      저도 똑같은 이야기 듣고 같은 궁금증 가지고있어요!! ㅋㅋ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