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주인데만삭소리들어요...쌍둥이소리까지 들었네요ㅠ전딸인데ㅠㅠ 12주부터배크다는말만들었어유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주수에 비해 배 크신 분 계신가요?
내일이면 23주차 되는데 분명히 친구가 25주차부터 조금씩 티가 났다고 했거든요. 그런데 저는 15주차부터 이미 배가 나오더니 지금은 임신했던 친구들이 배만보면 만삭이라고🤣🤣 몸무게는 많이 안늘었는데 배만이래요ㅋㅋㅋㅋㅋㅋ 그래서 낼 만삭사진 찍어요..... 저와 같은 분 계신가요 이유가 궁금하네요🤣🤣
댓글
25

저도 비슷해요 아들이지만! ㅎㅎ

저두 그래서 너무 현타오는거 잇죠..근데 사람마다 배크기 다르다네요. 꾹꾹맘님 고마워요^^
저도 배 진짜 크대요. 딸인데 옆으로도 크고 ㅋㅋㅋ 첫째구요 근데 제살이 10키로 쪄서 그런거래요 다른 분들이 ㅜㅜㅜㅜㅜ

에잇..다른 분들 말 신경쓰지말고 아가만 신경써요 우리!
사람마다 차이가 있는거같아용ㅋㅋㅋㅋㅋ 저도 25주린데 이제 어디가도 임산부마냥 꽤 많이 나왔어용ㅋㅋㅋㅋㅋ

이게 자궁 위치랑도 연관이 있다네요!
전 25준데 보면 다들 모르더라규요ㅋㅋㅋㅋㅋㅋ 7개월됐다고하며뉴엄청 놀해요ㅎㅎㅎㅎ

저도 진료실에서 비슷한 분 뵀어요! 임신 초기이신가보다 했는데 진료내용이 저랑 비슷하셨던😅
22주차인데 저도 그런얘기 들었어요 몸무게도 별로 안 늘었구 아가도 주수에 맞댔고 양수량도 적당하다고 하셨는데 왜 배 크기가 차이가 나는걸까용?? 궁금궁금

저도 똑같은 이야기 듣고 같은 궁금증 가지고있어요!! 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