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목감기+코감기 너무 심하고 기침도 엄청심하게해서 다니던 산부인과에서 약이랑 항생제 처방받아서 먹고잇어용 , 열나면 양수가 데워져서 안좋다하더라고용 다니시는 산부인과 한번 가보셔용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열이나고 아파요 ㅠ
남편한테 감기 몸살 옮았어요 ㅠ 열나고 오한에 몸살에.. 오전에 동네 내과 가서 임산부 맞을 수 있는 수액 (비타민) 만 맞고 ( 그땐 열이 안났어요) 타이레놀 한알 먹고 누워있는데 열이 더 나요.. 응급실 가봐야 할까요.? 가도 수액 맞았으니 아무것도 못하지 않을까요..? ㅠㅠ 남편이 밉네요…
댓글
4
히뮤..수액 맞으셔도 그러시구나..ㅠㅠ 지금은 좀 괜찮으신가요ㅠㅠ
병원에서도 해줄 수 있는게 없을거에요..
저도 그랫었어요 ㅠㅠㅠ 병원가더 딱히 해줄수있는거ㅠ없다고 열날때마다ㅜ타이레놀먹고 찬수건으로 몸만 계속 닦았어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