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유일수있는데..병원에서 피검해보세요....그게 제일 정확할꺼같아여
2027년 2월 베동
/ 임신고민
유산일까요...?


안녕하세요 막생 5.11일인데 6월 7일 임신증상들이 보여서 예상 3주차에 두줄보고 6월 8일에 병원가서 피검사해보니 수치 21이래요... 근데 입덧은 너무 심하고 그래서 하루에 4시간 5시간밖에 못자서 그런건지 임테기가 두줄은 뜨는데 짙어지진 않더라구요... 오히려 오늘 아침에 해본 건 매직아이 수준... 이러다 잘못되기도 하나요...?ㅠㅠ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