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4주 5일차

4주 5일차

다음주 목요일에 병원 가보려고 예약해 뒀는데 어제 하루종일 배꼽 왼쪽 아래 부분이 아팠어요. 오늘 아침엔 통증은 사라졌지만 내일 주말이고 하니 혹시나 해서 동네 산부인과 다녀왔습니다. 다행히 양쪽 난소는 이상 소견이 없었어요. 제 자궁이 왼쪽으로 치우쳐 있다고 하더군요. 의사 선생님이 자궁이라고 눌러주시는 부위가 어제 제가 느낀 통증의 정확한 위치였어요. 그리고 아기집 같은 흔적이 보이긴 했어요. 크기는 0.3mm 정도라 아기집이라고 확답할 수 없다고 하시더라구요. 0.5mm 이상이어야 임신 확인서를 받을 수 있대요. 아기집을 볼 수 있을까 기대했는데 아쉬웠어요. 그래도 큰 문제 없다는 얘기 들어서 다행입니다. 유산을 두 번 했다고 하니 아스피린과 질정을 처방해 주셨어요. 꼭 넣어야 하나 싶었는데.. 태아에게 착상에 조금 더 유리한 환경을 만들어 주는거라고 하네요. 그래서 다음주 예약한 병원에 갈때까지 잘 복용하려고 합니다.

nudge image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1

  1. 저도 질정 처방받았어요! 호르몬 불균형한걸 안정적으로 잡아준다고 하더라구요! 저는 3주치 받았어용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