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월이시면 5개월이신데 그때면 아직 살 안찔때에요!!! 간단히 무리없는 운동 한시간정도씩 하시구 몸에 좋은 식단으로 잘 챙겨서 하시면 될거같아요.
2027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9월 예신 2월 예비맘입니다
9월5일 예식 예정인데 혹시 임신중 다이어트는 안되지만 간단한 운동으로 살빼신 산모님 계실까요?20kg를 빼야하지만 아가가 있으니 무리는 안하고 드레스픽으로만 맞춰보려구요
BETA
우리 아기 성별이 궁금하다면?
초음파 사진을 올리면 AI가 무료로 예측해줘요
댓글
2
삼시세끼 일반식 정량보다 조금 적게 먹고 최소 30분 이상 주 3회만 해도 살은 빠지긴해요. 그런데 아직 입덧도 심하지 않으실 시기고 그 때 컨디션은 아무도 장담할 수 없어요...
2027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