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주 차이로 태동이 세지더라구여...! ㅋㅋㅋㅋㅋㅋ 아직 아프진 않은데 점점 기대중이에용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태동
저녁먹고 누워있는데ㅋㅋㅋ몇 분째 기분이 좋은지 다다다거려요ㅋㅋ귀여운 녀석 엄빠닮아서 활발한가봐요🤣🤣🤣 그나저나 아직은 안아픈데ㅋㅋㅋ문뜩 문뜩 드는 생각이 휴...점점 두렵네요🤔🤔 베동 맘들 중 아직 태동이 아프신 분은 없겠죠?ㅋㅋ 언제부터 아파지려나🥺
댓글
10

ㅋㅋㅋㅋㅋ무서워요ㅋㅋㅋㅋㅋㅋㅋㅋ 시도때도없이 움직이는 친구라서
ㅎㅎㅎ 저도 태동이 수시로 느껴져서 태어나면 얼마나 활발하련지 생각만해도 웃음이 나더라구요

ㅋㅋㅋㅋㅋ귀엽죠?
다다다 ㅎㅎ 넘 귀엽네요 저도 활발히 움직이면 기분이 좋은가~~ ㅎㅎ 하고 있어요

ㅋㅋㅋ계속 안아팠으면 하는데 욕심이겠죠ㅋㅋㅋ
전 요즘 아파요

ㅜㅠ몇 주세요?
ㅋㅋㅋㅋ맛있는 저녁을 드셨나보네요!!! 점점 커갈수록 세게 느껴지 저두 둥이 태동 조금 두려워지려고해요ㅠㅠㅋㅋ

둥이라니ㅠ 더 두려우시겠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