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가 찢어질 것 같아서 밥 잘 못드시는 분 계신가요?

저에요.. 아니 밥 더 먹을 수 잇고 많이 먹을 수 있는데 진짜 살갖이 아파가지고 많이 못 먹겟어요ㅠㅠ 원래 이런가요? ㅠㅠ 흐 살갖이 너무 아파요…

댓글

18

  1. ㅋㅋㅋ오 갑자기 칭찬 받은 것 같아서 기분이 좋네요😍 ㅋㅋㅋ맞아여 장기 눌리는 건 뭐 괜찮은데 그냥 살이 너무 아파요..임신 초기때는 오일..생각나면 조금 바르는 정도였는데 지금은 거의 통을 들이붓다 싶이 바르거든요 ㅎㅎㅎ그러면 조금 나아지는 것 같아서ㅜㅜㅋㅋ

  2. 오!! 이 느낌을 어떻게 표현할까 했는데 ㅎㅎㅎ 살갖이 아프다 ㅋㅋㅋ 이런 좋은 표현이... 저도 배가 풍선처럼 빵빵해져서 진짜 숨을 못쉬겠고... 배는 아직 차지도 않았는데... 완전 속상 ㅋㅋㅋ 장기 눌리는 것보다 곧 터질듯 부푸는 배가 더 힘들어요 혹시 살 틀까봐 아침 저녁으로 오일이랑 튼살크림 바르는데 진짜 근 2주동안 배가 갑자기 커지면서 이러니까 혹시 배가 남들보다 많이 나오는 건 아닌가... 걱정도 하구요 이제 시작일텐데.. 피부가 건조해서 더 그런건지.. 탄력이나 텐션이 부족한건지 모르겠어서 혼자 고민했는데 저만 그런게 아니네요 ㅜ

  3. 한번에 많이 못먹겠어요. 조금씩 자주 먹어서 허기 채우는 방법이 좋겠어요.

    1. subcomment icon

      맞아요,, 근데 밥을 계속 옆에 두고 먹을 수도 없고 간식 먹기 싫은데 간식으로 배채우게 되는 것 같아요ㅠㅋㅋ

  4. 저는 임신하고 좋아진 점이라곤 과식, 폭식 안하는 거에요ㅎㅎㅎ 입덧할 때 과식만 하면 구토 증세가 심해져서ㅠㅠ 적당히 먹는 게 몇 개월 지속되니 이제 배 부르면 알아서 젓가락 내려놓게 되네요ㅎㅎㅎ 그래도 좀 많이 먹었다 하는 날은 배가 늘어나면서 터지려는 게 감당이 안되네요ㅠㅠ

    1. subcomment icon

      ㅎㅎㅎ맞아요 구토 ㅠㅠㅠ저 진짜 토를 몇번이나 했는지 몰라요..과식 폭식도 그렇지만 밥을 반의 반공기만 먹으면 배가 터질것 같고 겨우 반공기 정도 먹어요 ㅠ

  5. 저요ㅠ 많이 먹지 않았는데 금방 빵빵해져서 살이 막 찢어질거 같고 숨을 헐떡여요;;; 억울하죠 마니 먹지도 않았는데 이러니ㅠ 게다가 전 배가 이렇게 빵빵해지면 담날 몸무게도 0.5키로 훅 늘어나져 있어요... 살도 막 불고 배도 막 불고ㅠ

    1. subcomment icon

      많이 먹지도 않앗는데 배 터지려고 하는거 완전 공감해요 ㅋㅋㅋㅋ집에 체중계가 없어서 잘 모르겠긴 한데,,,하이튼 너무 싫어요 이런 느낌 ㅠㅠㅋㅋ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