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3주차인데 코로나 양성나와서 열심히 코로나와 싸우는중이예요.. 산부인과 비대면 진료로 타이레놀만 처방받았고.. 저는 타이레놀 없으면 바로 열이 오르고 힘들어서 6시간마다 타이레놀 먹었어요~계속 얼음팩으로 열 내리고 배도 좀 뜨거워진다 싶으면 계속 팩으로 살살살 열 내려주구요ㅠ 오늘 4일차인데.. 타이레놀 안먹을정도로 호전되었지만 미각과 후각이 사라졌네요ㅠㅠ 그래도 잘먹으려고하고 최대한 자려고 했더니 아가는 항상 폭풍태동으로 활발하게 놀아서 좀 안심이요. 저희 잘 이겨내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1주차 코로나네요 ㅜㅜ
코로나 걸렸네요..! 자가검진키트로 양성나와서 오늘 아침 보건소에 가서 pcr받고 왔어요. 결과는 아직이지만, 양성인 것 같아요.. 아기에게는 큰 영향이 없을까요? ㅜ 기침이랑 열이 영향이 있다던데 구체적으로 무슨 뜻인지 궁금해요 ㅜ. 내일 비대면 진료도 가능한거죠?
댓글
12

탈퇴한 유저
저도 임신 초기에 걸렸었는데, 독감주사 맞고 코로나 걸렸다는거 알아서 코로나균+독감균+제 면역체계랑 3자대면하고 살아돌아왔습니다ㅋㅋㅋㅋ다행히 아가는 건강합니다!! 열이 너무 심했어서 갈뻔했는데 타이레놀 복용하고 내내 기침 심하더니 일주일만에 나았어요..괜찮을 거에요 :)
저 33주차에 양성떠서 자가격리중에 34주차를 맞이 했습니당!! 다행히 열이 높게 안나서 무사히 지나가는 중이에요^^ 몸살이랑 콧물나구 목이 너무 아파서 고생한건 말고 괜찮았네요~~ 열오를까봐 타이레놀 500그램 자기전에 한알씩 3일동안 자기전에 먹었어요ㅎㅎ다행히 열 안오르는고 오늘 5일차 컨디션 좋아요!! ㅇㅏ기도 잘 놀구 있구요ㅎㅎ너무 걱정하지마세요!!^^
초기에 걸렸었는데 아기 건강해요^^아기한테는 영향 없대요!!!약을 못먹으니 죽을뻔 햇어요,,최대한 아프시지 않기를 바랄게요ㅠㅠ
열 38도 안넘어가게 약 잘 챙겨 드세요!! 기침은 영향없다구ㅜ하셨어요 저희 교수님은.. 차라리 뱃속에 있을때 걸렸으면 아가한테도 면역 생긴다고 위로 해주셨던 기억이 나네용 ㅠㅠ 언능 쾌차하세요 ㅠㅠ

약 비대면으로 꼭 처방 받아 드시구요!! 절대 참지 마세여!! 임산부도 안전하게 먹을수있는 약이 많더라구요 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