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31주차 코로나네요 ㅜㅜ

코로나 걸렸네요..! 자가검진키트로 양성나와서 오늘 아침 보건소에 가서 pcr받고 왔어요. 결과는 아직이지만, 양성인 것 같아요.. 아기에게는 큰 영향이 없을까요? ㅜ 기침이랑 열이 영향이 있다던데 구체적으로 무슨 뜻인지 궁금해요 ㅜ. 내일 비대면 진료도 가능한거죠?

댓글

12

  1. 33주차인데 코로나 양성나와서 열심히 코로나와 싸우는중이예요.. 산부인과 비대면 진료로 타이레놀만 처방받았고.. 저는 타이레놀 없으면 바로 열이 오르고 힘들어서 6시간마다 타이레놀 먹었어요~계속 얼음팩으로 열 내리고 배도 좀 뜨거워진다 싶으면 계속 팩으로 살살살 열 내려주구요ㅠ 오늘 4일차인데.. 타이레놀 안먹을정도로 호전되었지만 미각과 후각이 사라졌네요ㅠㅠ 그래도 잘먹으려고하고 최대한 자려고 했더니 아가는 항상 폭풍태동으로 활발하게 놀아서 좀 안심이요. 저희 잘 이겨내봐요!!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도 임신 초기에 걸렸었는데, 독감주사 맞고 코로나 걸렸다는거 알아서 코로나균+독감균+제 면역체계랑 3자대면하고 살아돌아왔습니다ㅋㅋㅋㅋ다행히 아가는 건강합니다!! 열이 너무 심했어서 갈뻔했는데 타이레놀 복용하고 내내 기침 심하더니 일주일만에 나았어요..괜찮을 거에요 :)

  3. 저 33주차에 양성떠서 자가격리중에 34주차를 맞이 했습니당!! 다행히 열이 높게 안나서 무사히 지나가는 중이에요^^ 몸살이랑 콧물나구 목이 너무 아파서 고생한건 말고 괜찮았네요~~ 열오를까봐 타이레놀 500그램 자기전에 한알씩 3일동안 자기전에 먹었어요ㅎㅎ다행히 열 안오르는고 오늘 5일차 컨디션 좋아요!! ㅇㅏ기도 잘 놀구 있구요ㅎㅎ너무 걱정하지마세요!!^^

  4. 초기에 걸렸었는데 아기 건강해요^^아기한테는 영향 없대요!!!약을 못먹으니 죽을뻔 햇어요,,최대한 아프시지 않기를 바랄게요ㅠㅠ

  5. 열 38도 안넘어가게 약 잘 챙겨 드세요!! 기침은 영향없다구ㅜ하셨어요 저희 교수님은.. 차라리 뱃속에 있을때 걸렸으면 아가한테도 면역 생긴다고 위로 해주셨던 기억이 나네용 ㅠㅠ 언능 쾌차하세요 ㅠㅠ

    1. subcomment icon

      약 비대면으로 꼭 처방 받아 드시구요!! 절대 참지 마세여!! 임산부도 안전하게 먹을수있는 약이 많더라구요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