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이앤제나가 좋다고 해서 사신분들중에 3명이 아기가 갑갑한게 싫은지 팔 묶어두면 울어서 찍찍이 잘라버린분들도 잇어요..! 일단 선물 들어오면 써보시고 추가로 사셔도 될것 같아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역방쿠 고민이에요ㅠㅠ
제이엔제나 살려고 했는데 남편 회사에서 출산선물로 로토토거를 준다고 하네용ㅠㅠㅠ 다들 제이엔제나 추천해줘서 그거 살 생각만 하고잇엇는데ㅠㅠ… 저는 그냥 제이엔제나 사자고 하고있고, 남편은 로토토 받아서 보고 별로면 그때 사라고 하는데ㅠㅠ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댓글
24

앗 진짜요!!? 감사합니다 ㅎㅎ 실사용후기까지 알려주셔서 좀 더 맘편하게 써볼게요!❣️
로토토도 많이 쓰시긴 하더라구여! 저는 대세에 따라 제이엔제나 오늘 샀지만ㅠㅜ 한 달에 한 번은 만원 쿠폰 할인하다라구여ㅎㅎ 저도 로토토 써보시고 영 별로면 당근하신 후에 제이엔제나 사셔도 좋을 거 같아여^^ 애기가 로토토를 좋아할 수도 이써여~

ㅎㅎㅎ네 마음이 한결 편해졌어요! ㅎㅎ 로토토 잘써주면 다른 좋은 아이템 사줘야겠어여ㅋㅋㅋㅋㅋ
저두용!! 저도 신랑회사분이선물로 로토토주셨는데 실은 제이앤제나 사려했거든요..ㅋㅋㅋ 전 그냥 받은김에쓰려구 오늘 다 빨래했어용 😂 역방쿠는 오랜기간쓰는게아니니까 미련버릴려구요ㅠㅠ

저도 맘을 비워야겠어요ㅋㅋㅋ구냥 새로운 아이템을 사야겠어여!ㅎㅎㅎ
저는 받아서 쓰고 안되면? 제이앤제나 할것 같아요! 앞으로 돈들게 한두푼이아니니 ㅠ

그쳐?ㅎㅎ받아서 써보다가… 안되면 그때 제이앤제나 사야겠어요..ㅎㅎ 아예 없는게 아니니까

네넹!! 저도 역류방쿠션은 받아서 사용ㅎ했구…. 아낀돈으로 애기 라라스 살까 생각중이에요💕

앗 ㅎㅎ좋은 생각이에요! ㅎㅎ 다른 아이템을 사야겠어야
로토토는 미개봉으로 당근하구 제이엔제나 사셔용! ㅎ̌̈ ㅎ̌̈ 엄마가 좋은게 좋은거죠

애기거 사려고 하니 고민ㅇ 많네요ㅎㅎㅎ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