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역방쿠 고민이에요ㅠㅠ

제이엔제나 살려고 했는데 남편 회사에서 출산선물로 로토토거를 준다고 하네용ㅠㅠㅠ 다들 제이엔제나 추천해줘서 그거 살 생각만 하고잇엇는데ㅠㅠ… 저는 그냥 제이엔제나 사자고 하고있고, 남편은 로토토 받아서 보고 별로면 그때 사라고 하는데ㅠㅠ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

댓글

24

  1. 제이앤제나가 좋다고 해서 사신분들중에 3명이 아기가 갑갑한게 싫은지 팔 묶어두면 울어서 찍찍이 잘라버린분들도 잇어요..! 일단 선물 들어오면 써보시고 추가로 사셔도 될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앗 진짜요!!? 감사합니다 ㅎㅎ 실사용후기까지 알려주셔서 좀 더 맘편하게 써볼게요!❣️

  2. 로토토도 많이 쓰시긴 하더라구여! 저는 대세에 따라 제이엔제나 오늘 샀지만ㅠㅜ 한 달에 한 번은 만원 쿠폰 할인하다라구여ㅎㅎ 저도 로토토 써보시고 영 별로면 당근하신 후에 제이엔제나 사셔도 좋을 거 같아여^^ 애기가 로토토를 좋아할 수도 이써여~

    1. subcomment icon

      ㅎㅎㅎ네 마음이 한결 편해졌어요! ㅎㅎ 로토토 잘써주면 다른 좋은 아이템 사줘야겠어여ㅋㅋㅋㅋㅋ

  3. 저두용!! 저도 신랑회사분이선물로 로토토주셨는데 실은 제이앤제나 사려했거든요..ㅋㅋㅋ 전 그냥 받은김에쓰려구 오늘 다 빨래했어용 😂 역방쿠는 오랜기간쓰는게아니니까 미련버릴려구요ㅠㅠ

    1. subcomment icon

      저도 맘을 비워야겠어요ㅋㅋㅋ구냥 새로운 아이템을 사야겠어여!ㅎㅎㅎ

  4. 저는 받아서 쓰고 안되면? 제이앤제나 할것 같아요! 앞으로 돈들게 한두푼이아니니 ㅠ

    1. subcomment icon

      그쳐?ㅎㅎ받아서 써보다가… 안되면 그때 제이앤제나 사야겠어요..ㅎㅎ 아예 없는게 아니니까

    2. subcomment icon

      네넹!! 저도 역류방쿠션은 받아서 사용ㅎ했구…. 아낀돈으로 애기 라라스 살까 생각중이에요💕

    3. subcomment icon

      앗 ㅎㅎ좋은 생각이에요! ㅎㅎ 다른 아이템을 사야겠어야

  5. 로토토는 미개봉으로 당근하구 제이엔제나 사셔용! ㅎ̌̈ ㅎ̌̈ 엄마가 좋은게 좋은거죠

    1. subcomment icon

      애기거 사려고 하니 고민ㅇ 많네요ㅎㅎㅎ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