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내일부터 재택근무시작이예요

8월25일 제왕으로 수술잡아놨고 8월23일까지 일하기로 했는데요 회사사정상 어찌어찌해서 저희부서는 올연말이나 내년초정도까지 재택으로 근무하게 되었어요ㅋㅋㅋ 출산한달 앞두고 재택으로 바껴서 출퇴근시간 없어진것만해도 너무 감지덕지이고 신랑도 잘된것같다고 좋아해주는데 전..지금 회사에 온갖정내미가 다 떨어져서 재택이고뭐고.. 퇴사하고싶어요.... 어찌됬든 지금의 저로써는 재택근무가 나쁜건 아니니까!! 낼부터 재택하면서 틈틈히 아기옷도 세탁하고 출산준비도 슬슬 해야겟어요ㅎㅎ

댓글

9

  1. 우와 재택 너무 부러워요😂 저는 쭉 재택하다 28주부터 다시 사무실 출근중인데.. 할만하다 생각하면서도 다 귀찮고 빨리 휴직 들어가고싶네요 ㅋㅋㅋ즐기셔요!! 곧 뒤따라감니당🥰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우왕우왕 재택 축하드려요!! 퇴사하고싶으신데 축하드리면 안되는건가😅😅😅 아무튼 출퇴근 안하시니 시간적 여유도 좀 더 생기고 이제는 아가 맞을 준비에 더 집중하시면 되겠네요 히히 화이팅!

  3. 임신하고 일하시는분들 존경합니다,,

  4. 오오옷… 저도 재택+출근 섞어서 하고 있는뎅!! 막판되니 이것도 힘드네요 하하하 ㅠㅠㅋㅋ

    1. subcomment icon

      저희회사도 주1회 출근은해욧!!ㅋㅋ 회사가서 할일도있고하니ㅎㅎ 하. ..출근길 지옥철 안겪어도되서 일단 좋아요ㅎ

    2. subcomment icon

      마쟈옄ㅋㅋㅋㅋ 저는 2-3회 출근에서 8월 1회 출근인데… 이제 이것도 힘들고 귀찮고 그러네요 하하핳

  5. 재택근무하면 그만큼 휴직도 밀려서 늦게 복직가능이니까 저도 재택근무할 상황이 된다면 재택하고싶어요 ㅠㅠㅠㅠ

    1. subcomment icon

      재택하면 휴직이 밀리나요? 저희회사는 그런게없네요ㅠㅠ

    2. subcomment icon

      재택근무 끝나야 출산휴가 시작되는거아닌가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