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아기 빨래 끝

아기 빨래 끝

후 빨래끝입니댱!! 인터넷에서는 막 분리해서 3번 세탁하고 그러던데…. 저는 안했습니댜! 물려받은 옷들은 세탁->건조기 새것들은 세탁->자연건조 했어요! 그냥.. 한번씩했구요. 분류는 의류(배냇., 바디슈트, 모자, 속싸개 등) 1번 그외(애착인형, 방수패드, 블랭킷, 놓친 속싸개와 배냇 등) 1번 이렇게 나눠서 했어요! 2-3번세탁… 안할거에용…:)ㅋㅋㅋㅋㅋ 자연건조 했다는 사실만으로도 제 자신을 칭찬중입니댜! 오늘 지인이 초산인데 출산예정일 2주 전에 급 애기가 나와서 하하하ㅏ… 자극받아 열심히 정리중입니댜!

댓글

33

  1. 혹시..세제 사용하셨나요..?

    1. subcomment icon

      신생아옷은 안써도 된다고 하긴하던데… 첫빨래니까 신경쓰여서 ㅠㅠㅋㅋ 빨래왕창에 아가용 세제 코딱지만큼 넣었어욬ㅋㅋㅋㅋㅋ

  2. 저도 지난주 수욜인가부터 빨래시작해서 3회자연건조까지 끝마치고 6차걸쳐 다 완료햇어욥ㅎㅎ 진짜힘들긴하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우와…. 진짜 멋쟁이에요…!! 고생하셨어여!!

  3. 손수건이랑 천기저귀 같은것만 3번하구 옷이나 애기 용품들은 1번만 하면 된대요^^ 고생하셨어요!! 저도 오늘 날씨 좋으니 옷을 빨아볼까 합니당

    1. subcomment icon

      5번까지 하시는 분들도 계시더라궁요!! 저는 그냥 손수건도 한번씩만 :) 화이팅입니댜!

    2. subcomment icon

      어우씨 3번 하는것도 하루종일 햇는데,,,,

    3. subcomment icon

      ㅠㅠ 진짜 대단해용… 전 자연건조 도전하니 한꺼번에 한번도 빡세더라구요 ㅋㅋㅋ

  4. 저도 한번 돌리고 싶었는데 다들 3번 한다 그래서 고민중이었어요 건조기도 없는데 저도 한번 할랍니다!

    1. subcomment icon

      저도 인터넷 검색해보니 3번… 심지어 5번도 있어서 걱정했는데 ㅠㅡㅠ 그냥 한번 하자고 맘막으니 속 시원해요 ㅋㅋㅋㅋ

  5. 저도 한 번만 할거예욤 ㅋㅋ 자꾸 먼지를 터니까 계속 나는거같애유 그래서 한 번으로 끝내려구요 ㅋㅋㅋㅋ

    1. subcomment icon

      마쟈여…!! 계속 나오는것 같더라구요… 그냥 뭐… 면역력이 강해지겠죠:) 하하하하

    2. subcomment icon

      주변엔 거의 한 번만 빨았는데 아가 아무문제 없어유 ㅋㅋㅋㅋ 자꾸 먼지를 터니까 계속 나올수밖에요ㅠㅠ 섬유인디 어케 안나겠어요 먼지가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