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바닥 뜨거워서 잠 못자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너무 더워요.
32주차 코앞에 인데 원래 추위를 잘타고 따뜻하게 챙겨입는 스타일인데 근래엔 너무 더워서 이불도 안 덮고 에어컨 바람 쎄게 틀어놔야 잘 수 있을 정도에요. 저처럼 막 더우신 분 계신가요. 신랑은 저때매 이불 꽁꽁 싸메고 자네요.
댓글
10

탈퇴한 유저
ㅋㅋㅋㅋㅋ 더워서 미칠거같아요... 손 발이 왜케 뜨거운지 ..... 에어컨 + 선풍기 안틀면 답답해서 못자요... 안방은 한겨울이고 거실은 사우나에요 ㅋㅋㅋㅋ
저희집도 똑같아요 ㅋㅋㅋㅋ 저는 발이 용암입니다 😆😆
어우 저 특히 잘때는 더해요… 왜케 덥고 불편한지… 원래 여름에 살짝 더운게 좋아서 집에서눈 에어컨 잘 안키는데 임신하고나서는 아예 잠을 못자니 무조건 에어컨 틉니다ㅠㅠ
몇주 전에 선생님이 임산부는 더워서 에어컨 엄청 트는데 남편들은 춥다고 덜덜 떤다고 그래서 전 아직 모르겠어요~ 그랬는데 요즘 그래요ㅋㅋㅋ 거의 몸에 찜질팩 안고 있는 느낌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