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백일해 맞았어요..ㅜㅜ(너무아픔..)

금요일날 맞았는데 그날도 팔이너무아프고 생각없이 왼쪽에 맞았다가 왼쪽으로 돌아누워야 잘자는데 잠도 설치고 오른쪽으로만 자서 컨디션도 안좋고 불면증 시달리고 애기 오른쪽 옆구리 발로 빵빵 차대고.. 😢😢 ㅠㅠ 낮에도 컨디션계속 깔아지고 팔아프고 무기력하고.... 그나마 밤되니까 팔아픈게 조금 살것같긴한데 생각보다 참 많이 아프네요ㅠ 이건 꼭 맞았어야하는 예방접종일까요? 뭔가.. 코로나백신맞고도 코로나걸린것만큼 억울합니다 ㅋㅋㅋㅋㅋㅋ ㅠㅠ 아파요아파.. 오늘은 백일해때매 그냥 힘들고 서럽고 잠도안와 하소연하러왔어요.....

댓글

20

  1. 으앗 ㅠㅠ 저는 완전 멀쩡했는데 ㅠㅠ 빨리 괜찮아지시길 바래요 ㅠㅠ

  2.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이잉...토닥토닥❤️ 누가 아프게해쪄요ㅠㅠㅠ우리 아가는 눈치없이 엄마 배 열심히차고!! 이제는 몸도 많이 무거워지고 날도 덥고 습한데 아프기까지 하니까 많이 서러우셨나보다.. 아픈거 금방 나아지고 기력도 돌아오라고 응원해드릴게요 화이팅😆💕

    1. subcomment icon

      어젠 하루종일 잠만자고누워있었는데 오늘은 좀 괜찮은것같아요.. 아프지만 아가위해 참아야죠..ㅠㅠㅋ 태동이 워낙심한아이라 뭔가 더 힘들었나봐요 ㅎㅎ 오늘은 어제보다 훨씬나아용😊😊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다행이에요! 저는 그래도 태동 적어서 걱정하는것보다 잘 움직여주는게 잘 지내고 있는 것 같아서 안심되더라구요ㅋㅋㅋ괜찮아지셨으니 오늘은 맛있는것도 드시고 기분전환 해 보아요😉

  3. 저도 한 3일까지 팔 우리하고 건들기만해도 아팠어요 ㅠㅠㅠㅠㅠㅠ 힘냅시다

    1. subcomment icon

      넹 오늘 딱 3일째니까 잘 건뎌볼게요.. ㅠㅠㅋㅋ

  4. 백일해주사 3일 아프고 뻐근한거는 일주일정도 갔던거가타요 조금만 더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와 일주일.... ㅜㅜ 오래가셨네요...

  5.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오늘지나면 괜찮아지겠죠 우리 ㅜㅜㅋㅋㅋ 첫째때도 맞으셨군요 전 그땐 별말없길래 안맞았는데 넘아팠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