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앗 ㅠㅠ 저는 완전 멀쩡했는데 ㅠㅠ 빨리 괜찮아지시길 바래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백일해 맞았어요..ㅜㅜ(너무아픔..)
금요일날 맞았는데 그날도 팔이너무아프고 생각없이 왼쪽에 맞았다가 왼쪽으로 돌아누워야 잘자는데 잠도 설치고 오른쪽으로만 자서 컨디션도 안좋고 불면증 시달리고 애기 오른쪽 옆구리 발로 빵빵 차대고.. 😢😢 ㅠㅠ 낮에도 컨디션계속 깔아지고 팔아프고 무기력하고.... 그나마 밤되니까 팔아픈게 조금 살것같긴한데 생각보다 참 많이 아프네요ㅠ 이건 꼭 맞았어야하는 예방접종일까요? 뭔가.. 코로나백신맞고도 코로나걸린것만큼 억울합니다 ㅋㅋㅋㅋㅋㅋ ㅠㅠ 아파요아파.. 오늘은 백일해때매 그냥 힘들고 서럽고 잠도안와 하소연하러왔어요.....
댓글
20

탈퇴한 유저
이잉...토닥토닥❤️ 누가 아프게해쪄요ㅠㅠㅠ우리 아가는 눈치없이 엄마 배 열심히차고!! 이제는 몸도 많이 무거워지고 날도 덥고 습한데 아프기까지 하니까 많이 서러우셨나보다.. 아픈거 금방 나아지고 기력도 돌아오라고 응원해드릴게요 화이팅😆💕

어젠 하루종일 잠만자고누워있었는데 오늘은 좀 괜찮은것같아요.. 아프지만 아가위해 참아야죠..ㅠㅠㅋ 태동이 워낙심한아이라 뭔가 더 힘들었나봐요 ㅎㅎ 오늘은 어제보다 훨씬나아용😊😊


탈퇴한 유저
다행이에요! 저는 그래도 태동 적어서 걱정하는것보다 잘 움직여주는게 잘 지내고 있는 것 같아서 안심되더라구요ㅋㅋㅋ괜찮아지셨으니 오늘은 맛있는것도 드시고 기분전환 해 보아요😉
저도 한 3일까지 팔 우리하고 건들기만해도 아팠어요 ㅠㅠㅠㅠㅠㅠ 힘냅시다

넹 오늘 딱 3일째니까 잘 건뎌볼게요.. ㅠㅠㅋㅋ
백일해주사 3일 아프고 뻐근한거는 일주일정도 갔던거가타요 조금만 더 힘내세요!!

와 일주일.... ㅜㅜ 오래가셨네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오늘지나면 괜찮아지겠죠 우리 ㅜㅜㅋㅋㅋ 첫째때도 맞으셨군요 전 그땐 별말없길래 안맞았는데 넘아팠어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