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철분제는 그냥 약국에서 있는거 먹어서 그때그때 다르긴한데 최근에는 훼마틴 먹구있구요~ 오메가3는 블랙모어스 비타민d 등 기타는 쁘띠앤꺼 먹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영양제는 어떤거, 어디브랜드로 드시나요?!
지금 현재 유산균은 락토핏으로 먹고있고 철분제는 보건소에서 받은 gc녹십자 훼리너프지캡슐, 칼슘, 마그네슘,비타민D, 오메가3 모두 쁘띠앤으로 먹고 있는데 먹고있던게 떨어져서 다른걸로 먹어볼까싶어서 질문드려요! 지금 30주3일인데 더 챙겨먹어야하는 영양제가 있을까요?? 다들 어느 브랜드꺼 드시나요?!
댓글
5
셀티맘? 꺼 먹고있어요 :)
저는 병원 처방받은 종합비타민만 먹어요 엘레비트정 먹고있어요! 아산병원서 처방받고 계속 먹엇는데, 다른 산부인과 가서 엘레비트정먹고잇다하니까 이 영양제 좋다고 끝까지 잘 먹으라고해서 이거로 종합먹어요, 유산균은 지노꺼먹다가 요즘 잘 안먹게되서ㅜㅜ

탈퇴한 유저
저는 한미헬스케어 데일리 철분&엽산(철분,엽산,비타민B2,비타민D함유) 요거랑 쁘띠엔 오메가3만 먹고 있어요ㅎㅎ 저정도면 충분히 잘 챙겨드시고 계신 것 같아요!!
닥터퍼스트맘 종합영양제에 유산균,철분,비타민디 추가로 챙겨 먹어용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