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복동이도 지금까지 얼굴을 안 보여주네요ㅠㅠ 33주차까지도 안보여줘서 태어나면서 봐야할것같아요~ㅠㅠ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여왕님 보기 어려워요ㅠ

여자애기라서 그런가 입체초음파로 얼굴을 안보여줘서 어쩔수없이 흑백이라도 뽑아주라해서 의사쌤도 미안하다고 하시더라구요 ㅋㅋㅋㅋㅋ 이러다가 태어날때 얼굴 보는거 아닌가요~ㅠㅠ
댓글
16
에규ㅜ저는 목투명대할때부터 통수를 먼저보여주더라고요^^왜 얼글을 안보여주는건지,,이젠 포기하고태어날을 기대하며 기다리려구용 ㅎㅎ

저도 포기하고싶은데 뭔가 일말의 기대?ㅋㅋㅋㅋㅋㅋ 갈때마다 오늘은 꼭 보여줬으면 좋겠는데 걷기 귀찮아서 앉아서 대기하고 ㅋㅋㅋㅋ
초음파가 아기들한테 눈이부셔서 뒤를 잘 돈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이제 거의 포기상태입니다ㅠㅠㅠㅠ 한번도 못봤어요 ㅠㅠㅠㅠ

진짜 너무 궁금해요ㅠ 아가들도 힘들겠죠?ㅠ
저도 보러갈때마다 손을 위로 올리고 가리고있어요ㅠㅋㅋㅋㅋㅋ얼굴 제대로 못봐요ㅠㅠ

애기들은 신비주의자 인가봐용ㅋㅋㅋㅋㅋㅋ
저는 남매둥이인데..딸은 그나만 보여주는데 아들은 32주인데..아직도 안보여주네요ㅠㅠ 태어나서 볼듯싶어욬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신비주의..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