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곧 34주째에 시부모님 환갑인데..

거리가 꽤 멀어서 차로는 다섯시간 넘게 걸리구 그나마 ktx로는 3시간 거리인데요. 부모님을 오시라고 해서 환갑상이라도 차려드리는게 나을까요 아님 ktx라도타고 다녀오는게 좋을까요 남편은 혼자 다녀온다고 하는데 … 맘에 걸리긴 해서요 ㅠ

댓글

12

  1. 전 환갑은 아니었지만 , 지지난주 아버님 생신 이었는데 _ 시댁은 잠자리가 너무 불편해서 시부모님 초대해서 하루 주무시고 저녁은 외식 아침은 차려드리려고 했는데 , 임산부 고생 한다고 안오셨어요 ㅋ 그래서 용돈만 보내드렸네요 ! 일단 올라오시라하시고 올라오시면 밖에서 외식해도 좋으실거같아요 !

  2. 저는 집에서 서울역까지 30분 + ktx 2시간 반 +내려서 20분 자가용 거리가 친정인데요, 한 9년간... 최근엔 임신28주정도까지 2달에 한번씩은 엄빠 보고싶어서 꼬박꼬박다녔는데, 지금은 안가요 배에 아가없어도 다니다보니 진짜 피곤하긴하더라구요 😮 저라면 컨디션 괜찮으면 약간 힐링여행 겸 효도여행으로 간다~생각하고 내려가서 시부모님과 식사하고 시간보내다가, 잠은 호텔에서 긴장풀면서 호캉스한다 치고 푹자고 다음날 집에갈것같지만... 저는 33주차 인데 좀 몸사릴것같아요 🤔 시부모님께 미리 안부전화겸 미리 전화해서 의중을 사알짝 떠보고 (?) 힘든데 쉬라고하시면 덥썩 사실 너무 뵙고싶고 축하해드리고싶은데 몸이 붓고 무겁고 힘들다.. 배려 감사하다.. 아가 낳고 더 큰 기쁨으로 찾아뵙겠다... 요런식으로 대 감사 드리고 남편만 보낼래요 ! 남편편에 환갑기념 현수막이랑 맞춤케잌 용돈이랑 선물 바리바리 손에 쥐어보낼거에요!

  3. 마음이 불편하셔서 상차리는거까지 생각하시는 건 알겠지만 그래도 그건 아닌거 같구 무리하지 않는선에서 다른 맘님 말씀처럼 ktx 맘편한임신 등록해서 할인받고 특실로 예약하셔서 당일로 시댁 다녀오시는 게 나을 거 같아요 가셔서도 괜찮은 식당에서 맛있는거 드시고 그냥 용돈드리고 축하해드리면 되지 않을까요?! 마음에 걸리면 계속 걸릴거예요 신경쓰이고🥲 그러니 💗님께서 무리하지않는선에서 하실 수 있는걸 하시는게 마음도 편할거예요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라면 환갑은 매년 있는게 아니니 다녀올 것 같아요.. 현재 고위험군 산모가 아니시고 건강하다면요!!!

  5. 선택지가 2개라면 맘편한?ktx 임산부 등록해서 특실로 조금이나마 편하게 다녀오시면 좋을거 같아용 집으로 모셔서 하기엔 너무 힘들거 같아서요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