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5년 4월 베동

/ 자유주제

층간소음

이제 돌지난 아기 걸음마소리가 시끄럽다고 아랫층에서 올라오세요… 매트시공까지 했는데 아침엔 8시 저녁엔 7시에도 올라오시네요.. 애기 울면 안울게 잘보라고하고 걸음마 걸으면 쿵쿵소리 안나게 해달래요.. 아랫집은 60대 정도로 보이는 부부가 살고 계신데 티비없이 책읽고 조용히 여가시간을 보내고 싶은데 시끄럽데요.. 저녁 6시 되면 애재우러 방으로 들어가래요 애기가 왜그리 늦게자냐며..(7시반 취침) 남편이 찾아오지 말고 관리사무소통해서 연락하라니까 제 번호를 알려달라하셔서 가르쳐 드렸는데 진짜 쿵 소리만 나도 바로 연락하세요 ‘애기가 이제 달리기하나봐요?’ ‘우는 소리가 시끄러워서 책읽는데 집중이 안되네요 케어 좀 부탁드려요~’ 이렇게 옵니다.. 이사가야할까요 아랫집도 스트레스겠지만 저도 너무 스트레스 받아요ㅠㅠ 집에 들어오기가 겁이납니다 저도 층간소음을 겪어봐서 잘 해결하고 싶은데 애기는 커가면서 발소리는 더 커질테니 이사가는게 맞나 싶어요ㅠㅠ

댓글

6

  1. 다들 너무 감사해요,,! 공감해주셔서🥹 남편과 상의끝에 이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1층으로 가자는거 외엔 아직 정해진건 없지만 빠른 시일내에 잘 알아보고 서로 얼굴 붉히기전에, 애기가 스트레스 받기전에 이사하기로요🙂 이렇게 결정하니 한결 마음이 편하고 아랫층 덜 신경쓸것 같아요 이제 ㅎㅎ

  2. 흠...밑에 분들 그정도로 조용히 책읽고 여가시간 보내고 싶으면 단독주택이나 제일 꼭대기층으로 가셔야하지 않을까 싶네여...그리고 관리사무실은 개인전화번호를 왜 알려준걸까요?개인정보인데;;ㅠㅠ

  3. 이거 읽는데 제가 다 이사마렵네요.. 자기들은 애기때 날아다녔나;

  4. 이거는 밑에집이 진상이네요 저도 매트시공하고 방에는 토퍼깔았는데 문앞 맨바닥 밟을땐 쿵쿵거리긴해요 ㅎㅎ 아직 아기라 몸집은 작아도 무게분산이 안되는지라 ㅠㅠ 근데 아이없는 저희윗집 층간소음 장난아니거든요 11시반만 되면 드르륵 쿵쿵 어쩔땐 아기가 깨서 잠 못잘때도 있어요 ㅠㅠ 한두번 조심해달라 부탁드리니 강도는 약해졌어요 여전히 쿵쿵거리지만 그냥 참고살아요 ㅎㅎ 글쓴이님은 이미 너무 조용하게 잘지내시니 연락하지말라고 대응하셔야안될까요

  5. 그분들 입장도 이해하지만 이거 선을 넘은거 같네요. 본인들도 애를 키워보셨을거면서 말길 알아듣기 시작한 애들을 키우는것도 아니고 이제 돌지난 애 케어에 이래라 저래라 하는건 선넘은거죠. 지능에 문제있나 싶을정도입니다. 글쓴분도 잘 해결해보려는 마음에 연락처를 알려주셨겠지만 하지 말았어야 했던거같네요... 저분들은 어느정도 좀 세게 나가거나 단호하게도 해야할 것 같은데, 그거 못하겠으시면 그냥 이사가시는게 낫지 않을까요? 다같이 사는 세상인데 어느정도는 서로가 맞춰가면서 살아야지 본인들 책읽는 시간을 우리가 어떻게 알고 그시간에 맞춰드려야되나요? 본인들 책읽는 시간에도 애 못걷게 하고 낮잠자는시간에도 못걷게 해야하나요? 진짜 웃기는 사람들이네요 정말...... 하 제가 대신 너무 화가납니다 ㅠ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5년 4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층간소음